의학·과학 건강

아이디병원, 얼굴과학 노하우 접목 ‘아이디 피부과’ 개원

정명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12.02 15:00

수정 2013.12.02 15:00

아이디병원, 얼굴과학 노하우 접목 ‘아이디 피부과’ 개원

아이디병원의 얼굴과학 노하우를 접목한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 아이디 피부과'가 2일 서울 신사동에 개원했다.

이 피부과는 △동안 실현을 위한 탄력 리프팅을 위주인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를 중심으로 △피부증상별 치료를 위한 '스킨 레이저 센터' △메디컬 노하우와 에스테틱이 결합된 '메디컬 스킨케어 센터' △세포 자연 치유를 위한 '줄기세포 센터'까지 총 4대 센터로 운영된다.

특히 젊어지는 얼굴선을 위한 프리미엄 디에이징 센터는 아이디피부과의 대표센터의 역할을 하게 된다.

'프리미엄 디에이징'은 일반적인 노화 예방 개념인 '안티에이징'을 넘어서 이미 노화가 진행된 깊은 주름과 피부처짐을 고민하는 중년층에게 얼굴선이 젊어지는 프리미엄 탄력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디피부과 김민주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아름다운 얼굴선을 꾸준히 연구해온 아이디병원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집약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탄력을 만들어 젊음을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대표원장은 "그 동안 많은 수술환자를 상담하면서 외모 고민과 더불어 피부 처짐과 탄력 개선 등 피부 고민을 털어놓는 사람들이 많았다"며 "고객들이 보다 체계적인 피부진단과 치료를 통해 젊음을 되찾고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피부과 협진을 고려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피부과(www.idskin.co.kr)는 아이디치과를 비롯해 턱교정센터, 안면윤곽센터, 눈코성형센터 등 8대 전문센터로 구성된 아이디성형외과병원과 협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의학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