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에이서, 다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에 참여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5.01 10:15

수정 2014.05.01 10:15

에이서는 인텔과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다음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에이서는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 인텔 기반 태블릿 '아이코니아 W4'를 구매하면, 구매 고객 모두에게 구매가의 10%에 해당하는 '다음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다음 마일리지(http://mileage.daum.net)'는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 G마켓, 11번가,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100 마일리지 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에이서는 '아이코니아 W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적립되는 다음 마일리지 외에도 액정보호필름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서의 '아이코니아 W4'는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60(코드명 베이트레일)과 윈도우 8.1 운영체제 기반의 태블릿으로, 이번 행사에서 39만 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16만원 상당의 정품 오피스가 기본 탑재됐으며, USB, HDMI 등 다양한 입출력포트를 제공해 기존 PC에서 사용하던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할 수 있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Bob Sen) 사장은 "에이서는 인텔과 다음커뮤니케이션과 함께 한국의 고객에게 에이서의 태블릿을 소개하게 됐다"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마일리지와 사은품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인텔코리아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인텔 기반의 다양한 태블릿과 2in1을 구매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