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페리페라,크림 타입 스틱 섀도우 ‘플래쉬 컬러 아이즈’ 출시

유현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6.21 11:41

수정 2010.06.21 19:43

<사진 유통화상>

페리페라에서 부드럽게 발리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 스틱 섀도우 ‘플래쉬 컬러 아이즈’(1.4g, 6000원)를 출시한다.

‘플래쉬 컬러 아이즈’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 아이섀도우로, 바르는 즉시 발색이 되며 뭉침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광택있는 실키한 마무리가 보다 깊이있는 눈매 연출에 제격이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라 브러쉬 없이도 간편하게 샤이니한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색상은 7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글리터 펄과 블랙의 조화를 이룬 ‘7호 스모키’는 펄감이 은은하고 과하지 않게 발색 되어 메이크업에 서툰 사람도 손쉽게 스모키를 완성할 수 있어 인기다. 이 외에도 언더라인에 바르면 환하게 눈매를 밝혀 동안 효과를 주는 ‘1호 펄 화이트’,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4호 로즈 핑크’도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플래쉬 컬러 아이즈’는 G마켓, 옥션, 11번가, 디앱샵 등 온라인 쇼핑몰과 샵클리오(www.shopclio.co.kr), 드럭스토어 왓슨과 일부 화장품 전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yhh1209@fnnews.com유현희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