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쁘띠엘린, 핀란드 물티슈 ‘엘프레리’ 브랜드 론칭 기념 30% 할인 이벤트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3.26 18:49

수정 2014.10.29 01:19

쁘띠엘린이 프리미엄 티슈 전문 브랜드 '엘프레리'의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2일까지 쁘띠엘린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엘프레리는 핀란드 내 입증된 지역에서 채취한 나무로 만든 100% 순식물성 천연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성분의 99.9%는 까다로운 정제과정을 거쳐 모든 불순물을 제거한 초순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엘프레리에 쓰인 바이오레이스 원단은 200년 전통의 핀란드 수오미넨사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엘프레리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 또 천연펄프를 사용해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성질로 친환경적이고, 수분흡수율이 높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연약한 아기 피부와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적합하다.


더불어 엘프레리는 유기농 검증 기관인 영국국립토양협회(The Soil Association)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은은한 아로마향과 부드러운 원단이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해준다. 식약청이 공식지정한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16가지 유해성분 미검출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입증했다.
또한 더마프로에서 진행한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한 제품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

gloriakim@fnnews.com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