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LG생건 ‘퍼퓸 샤워 바디워시’ 外

김문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4.23 18:03

수정 2014.10.28 04:27

[주목받는 신상품] LG생건 ‘퍼퓸 샤워 바디워시’ 外

■LG생건 '퍼퓸 샤워 바디워시'

LG생활건강은 마치 향수로 샤워한 듯 풍부한 퍼퓸향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고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온더바디 퍼퓸 샤워 바디워시'(사진) 3종을 출시했다.

'온더바디 퍼퓸 샤워 바디워시'는 LG생활건강의 향 전문연구소인 센베리퍼퓸하우스의 기술력을 적용해 샤워 시 미세한 향기 입자가 수증기를 타고 퍼져나가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풍부한 발향으로 샤워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거품은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산뜻하고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가격은 1만4900원대.

■리엔케이, 미백·에센스 선크림

코웨이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Re:NK)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미백과 피부 결까지 관리해주는 'Re:NK 유브이 디펜스 에센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Re:NK 유브이 디펜스 에센스 선크림'은 더블 유브이 필터링을 적용해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이 제품은 유기 자외선 차단제와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복합처방으로 산책이나 운동 등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환경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독자개발 미백 성분인 에너화이트를 함유해 멜라닌 색소의 생성과 이동을 억제하며 피부 근원부터 환하고 밝게 관리해준다. 가격은 3만5000원.

[주목받는 신상품] LG생건 ‘퍼퓸 샤워 바디워시’ 外

■비오템 옴므, 피부 진정·보습 토너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가 수분 충전은 물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기능을 담은 워터 타입 토너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사진)를 출시한다. 비오템 수분 라인 '아쿠아파워' 라인의 신제품 '아쿠아 파워 에센스 토너'는 비오템 옴므만의 혁신적인 성분인 활성 스파 플랑크톤을 담은 제품으로 보습을 비롯해 피부 자연 방어력 강화와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 온천수 속 플랑크톤의 재생 주기를 단축시켜 농축한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항산화 성분인 모링가 추출물이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5만1000원대.

[주목받는 신상품] LG생건 ‘퍼퓸 샤워 바디워시’ 外

■PAT, 방오 셔츠 '액티브 드라이'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웨더가드 라인의 첫 번째 시리즈 제품인 '액티브 드라이'(사진)를 출시했다.

PAT의 기능성 라인 웨더가드의 첫 번째 시리즈 제품인 '액티브 드라이'는 원단 표면에 얇은 코팅 막을 입혀 겉에서는 수분을 튕겨내는 방오(防汚) 기능을 비롯해 안감에는 땀을 흡수해 빠르게 건조하는 남성용 티셔츠이다. 또 통기성도 뛰어나 봄·여름 시즌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으며 단정한 피케 디자인으로 어반 룩부터 단정한 오피스 룩까지 손쉽게 연출되고 세련된 실루엣까지 겸비했다. 3만9000원대.

[주목받는 신상품] LG생건 ‘퍼퓸 샤워 바디워시’ 外

■오리온 크런치캔디 '통커피넛'

오리온이 크런치캔디 '통커피넛'(사진)을 출시했다.

'통커피넛'은 전분으로 코팅한 땅콩을 캔디 위에 통째 올린 제품이다. 바삭한 느낌이 일품으로 입이 심심하거나 졸음을 없앨 때 먹기 좋다.
'통커피넛'은 달콤쌉싸름한 모카커피 맛과 고소한 땅콩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오리온은 지난 1992년 버터 풍미의 캔디 위에 살짝 구운 아몬드를 통째 올린 '통아몬드'를 출시한 바 있다.
녹여먹는 일반 캔디와 달리 딱딱하지 않아 씹어먹기 좋은 크런치캔디다. 가격은 2000원.

김문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