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주목받는 신상품] LG생활건강 시트 세제 外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2 17:05

수정 2014.10.25 00:02

■LG생활건강 시트 세제

LG생활건강은 신제형 시트세제로 100% 물에 녹고, 시트 한 장만으로 깔끔한 세탁이 가능한 세탁세제 '한·입 한 장으로 간편한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한·입 한 장으로 간편한 세탁세제'는 LG생활건강 패브릭케어 연구팀이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식물유래 세정성분과 특수효소를 초고농축화한 후 압축해 만든 신제형 세제시트가 섬유 속 각종 얼룩은 물론 숨은 때까지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이 제품은 기존의 분말 혹은 액상타입의 세탁세제와는 달리 계량할 필요가 없이 시트 한 장만 넣으면 되고 찬물에도 100% 녹아 빨래 후에도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는다.

■CJ 투썸 디저트파우더 2종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디저트 파우더 '투썸 요거트 파우더'와 '투썸 그린티 파우더'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카페에서 즐기던 음료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분말 형태의 디저트 음료용 소재다.
CJ푸드빌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얻은 전문 노하우와 CJ제일제당의 카페용 소재 '메티에' 제조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기존 일반 설탕 대신 몸의 흡수를 줄인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해 원료를 차별화시켰다.


'투썸 요거트 파우더'는 이탈리아와 프랑스산 요거트 분말을 사용해 유럽 정통 요거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투썸 그린티 파우더'는 국내산 프리미엄 차광재배 녹차를 사용, 가정에서도 녹차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