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치킨매니아 "하와이안 치킨 먹고 하와이가자"

유현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9.23 11:35

수정 2011.09.23 11:35


유러피안 치킨하우스 치킨매니아가 2011년도 하반기 신메뉴 ‘하와이안 허니치킨’을 출시했다.

하와이안 허니치킨은 바삭하고 담백한 순살치킨에 고소한 맛탕 고구마를 추가하여 하와이안 허니소스로 버무린 신메뉴다. 그 위에 영양 많은 견과류를 뿌려 맛은 물론 건강과 영양까지 모두 잡았다.

하와이안 소스는 파인애플, 레몬 등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순수 국내산 토종벌꿀이 함유됐다.

치킨매니아 김태현 팀장은 “이번에 개발한 하와이안 허니치킨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새콤, 달콤한 맛으로 치킨매니아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고 말했다.

치킨매니아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신메뉴 출시 기념 로맨틱 이벤트’도 진행한다.
20~30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2인 동반 하와이 여행상품권, 2인 동반 제주도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었다.


전국 매장에서 신메뉴 하와이안 허니치킨을 주문하면 스크래치 응모권을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신메뉴 시식 후기를 올리면 한달간 매주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관람권, 치킨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하와이안 허니치킨 이외에 술안주로 굴짬뽕, 불닭발을 사이드 신메뉴로 함께 출시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