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한여름밤의 화려한 웨딩 패션쇼 11일 열려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11 15:07

수정 2014.10.25 07:57

한여름밤의 화려한 웨딩 패션쇼 11일 열려

웨딩앤, 루나미엘레 웨딩홀서 웨딩드레스 패션쇼 진행

한여름밤을 하얗게 수놓을 화려한 웨딩드레스 패션쇼가 7월 11일 여의도 루나미엘레 웨딩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웨딩드레스 패션쇼는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앤(대표 최인석)과 웨딩드레스 업체 로즈로사가 함께하는 행사로, ‘한여름 밤의 Christmas’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날 패션쇼 무대에서는 로즈로사의 블랙라벨라인이 공개될 예정이다. 로즈로사 블랙라벨은 영국 로열 웨딩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귀족적이면서도 모던한 감각을 담은 웨딩드레스로, 15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입체적인 패턴과 재단, 최고의 소재들로 국내 최고의 오띄쿠튀르 (Haute couture) 웨딩드레스를 추구한다.

패션쇼 외에도 웨딩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뷰티 컨설턴트인 ‘라뷰티코아’(Ra Beauty core)가 최신 트렌드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참가자들도 직접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 영상을 시연하는 ‘올제 스튜디오’(OLZE studio)의 쇼도 펼쳐진다.

웨딩앤은 이번 패션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녁 7시 입장과 함께 간단한 핑거푸드 시식이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이크업 브랜드 MAC의 신상품 립스틱이 선물로 증정된다. 아울러 현장 추첨을 통해 쿠쿠압력 밥솥, 벽걸이 드럼세탁기, 동남아 4박 숙박권 등의 경품과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무료 진행 쿠폰도 선물한다.

참가한 예비 신혼부부들이 당일 계약을 맺을 경우 더욱 스페셜한 특전이 주어진다. 패션쇼장인 웨딩홀 루나미엘레에서 당일 계약을 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피로연식료를 20%, 홀대관료를 100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루나미엘레 웨딩홀은 유럽풍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넓은 실내, 여의도의 화려한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서울 유일의 스카이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유명 역술가들로부터 한강이 입수하는 곳에 음과 양이 조화되는 명당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웨딩앤은 국내 웨딩컨설팅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매달 개최하고 있으며, 웨딩홀, 스튜디오, 허니문 등 최고의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웨딩 서포트를 제공한다. 이번 웨딩앤&패션쇼는 역시 예비 신혼부부들이 행복한 결혼식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웨딩앤 홈페이지(www.wedding-n.com)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