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치킨창업의 대세 땡큐맘치킨, ‘복날 함께 하으리’ 이벤트 성황리 종료

한효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8.22 14:47

수정 2014.10.23 20:59

치킨창업의 대세 땡큐맘치킨, ‘복날 함께 하으리’ 이벤트 성황리 종료

웰빙 오븐치킨전문점 땡큐맘치킨이 7월 14일부터 8월 17일까지 실시한 ‘땡큐맘치킨과 복날 함께 하으리’ 이벤트가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종료됐다.

복날을 맞아 진행됐던 이번 이벤트는 국내산 도라지와 신안 천일염 그리고 7가지 한방 재료로 맛을 낸 건강한 오븐구이 통닭 ‘맛도라지통닭’을 주문하고 인증사진을 찍어 문자로 전송한 고객들 중 1,271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1등 경품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NX-3000)’는 땡큐맘치킨 개봉점 김영선 고객에게 돌아갔다.

김영선 고객은 “남들보다 눈에 띄는 특별한 인증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온 가족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했다”며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소식을 접했던 것에 아이디어를 얻어 메뉴명 ‘맛도라지통닭’과 페이스북 ‘좋아요’ 아이콘을 조합한 이미지를 만들어 치킨 메뉴의 배경으로 인증사진을 찍었다. 좋은 결과를 얻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2등 경품 ‘코베아 썬블럭 텐트’(20명), 3등 경품 ‘바자르 여름이불 세트’(50명)를 비롯한 나머지 경품들을 오는 25일부터 전국 각 땡큐맘치킨 매장을 통해 당첨 고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땡큐맘치킨 본사 ㈜이루에프씨(대표이사 이문기)는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통한 연 4~8% 신한 프랜차이즈론 대출(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5,000만원), 그리고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2,000만원 무이자창업대출 등을 지원한다.

연내 오픈하는 매장에 한하여 다음과 같은 특별한 창업지원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30년 전통 독일 엘로마 오븐기(1,000만원 상당) 지원 ▲그랜드 오픈 시, 전속모델(개그맨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 팬사인회 겸 ‘1일 알바’ 이벤트 ▲땡큐맘치킨 시식용으로 특수 제작된 ‘꿈과 희망 드림카’ 지원 및 본사 시식행사 진행팀 파견 ▲상권분석 전문가로 구성된 본사 창업지원본부의 무료 점포 개발 ▲원활한 오픈 진행을 도와주는 본사 오픈바이저 파견 등이 그 것이다.

이벤트와 창업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큐맘치킨 홈페이지(www.tkmomck.com)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