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즈 한정판 유모차 CJ오쇼핑서 단독 판매
기사입력 2012-03-23 15:55기사수정 2012-03-23 15:55

줄즈_익스페디션
▲줄즈 익스페디션
쁘레베베가 디럭스 유모차 줄즈의 한정판인 '익스페디션'을 CJ몰 단독으로 판매한다.

쁘레베베는 줄즈 익스페디션을 지난 베페 때 120대 한정으로 선보였으나, 소비자 반응이 좋아 60대의 물량을 추가로 확보해 10% 할인 판매한다.

기존의 줄즈에 비해 줄즈 익스페디션은 디자인 측면에서 특징적인 차이를 보인다. 우선 차양막이 반 개폐 식으로 되어있다. 이중으로 구성된 차양막의 겉 커버를 열면 안쪽은 매쉬 소재로 되어있어 자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원활한 통풍을 돕는다.

수납공간도 추가로 확보했다. 유모차 하부에 기본적으로 장착된 장바구니 이외에 시트 뒷면에 간단한 소품들을 정리해 넣을 수 있는 미니 파우치를 부착해 엄마들의 편의를 더했다.

색상은 최근 유럽 트렌드를 반영해 검정, 회색 등을 기본으로 하는 무채색 계열을 적용했다.
yhh1209@fnnews.com 유현희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달샤벳 수빈, 동거 소신 발언..“사랑하면 동거도 문제없어”

    달샤벳 수빈이 동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최근 진행된 JTBC ‘한국인의 뜨거운 네모’ 녹화에서 달샤벳 수빈은 동거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 결혼할 사람과 미리 동거를 해보는 건 나쁘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빈은 “자기만의 생활방식이 다 있기 마련이다. 밖에서 데이트만 할 땐 이런 것들을 알 수 없다”며 동거 찬성론을 펼쳤으며 ‘사랑한다면 더블 띠 동갑도 문제되지 않는다’ 등 본인의 확고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러한 아이돌답지 않은 수빈의 돌직구 발언에 현장의 베테랑 MC들이 더 당황…

  • 안현수, 모스크바 ‘새집’ 열쇠 받는다.

    러시아 쇼트트랙 국가대표 빅토르 안(29·한국명 안현수)이 수도 모스크바에도 새집을 얻게 됐다.15일(이하 현지시간) 모스크바 연방시의 ‘힘키 자치구’는 “모스크바 연방시 정부의 올레그 졸로보프(53) 체육·관광·청소년부 장관이 16일 힘키 자치구 ‘스포츠·교육 클러스터’에 속한 ‘노보고르스크 올림픽 마을’의 집 열쇠를 올림픽 6회 챔피언 빅토르 안에게 성대하게 전달할 것이다”고 알렸다.‘힘키 자치구’는 이번 집 열쇠 전달이 “올림픽 후에 반복적으로 언급됐던 선수들에 대한 충분한 지원의 차원”이자 “뛰어난 유명 스포츠 선수들에게 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