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정식품, 설 맞이 ‘설날 선물하고 싶은 베지밀 선물세트’ 이벤트

전용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1.24 13:22

수정 2014.10.30 03:59

정식품, 설 맞이 ‘설날 선물하고 싶은 베지밀 선물세트’ 이벤트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손헌수)은 설 명절을 맞이해 '설날 선물하고 싶은 베지밀 선물세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날 선물하고 싶은 베지밀 선물세트' 이벤트는 대표 건강음료 베지밀 설 선물세트 중, 건강과 행복을 드리고 싶은 사람에게 가장 선물해주고 싶은 선물세트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vegemilgood)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vegemilstory)통해 누구나 손쉽게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정식품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데이몰 적립금 10만원(5명), 베지밀 선물세트(20명), 베지밀 그린티라떼 기프티콘(50명) 등 총 7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번 설 맞이 이벤트는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고객은 2월 7일 정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팀장은 "41년간 꾸준히 베지밀 두유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과 친지, 그리고 지인들에게 대표 건강음료 베지밀로 한 해의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