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봄맞이 주중 패키지 ‘풍성’

노주섭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2.09 13:43

수정 2013.02.09 13:43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봄맞이 주중 패키지 ‘풍성’

【 부산=노주섭 기자】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주중(일~목요일) 2박 기준으로 일반 패키지보다 혜택이 풍성한 '불어라 봄바람 얼리버드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최근 10년만에 호텔로 돌아온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초대 쉐프 '파올로 꼴라비니'가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 2인 이용 쿠폰과 바다와 맞닿은 파라다이스 피크닉 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피크닉 팩 1박스를 제공한다.

또 봄을 맞아 꽃을 테마로 변신한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수영장 무료이용(성인 2인 어린이 2인/1박당 1회),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실내사우나 성인 2명 이용 쿠폰, 전국 최대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입장, KTX 수하물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적용된다.

최근 봄 시즌부터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야외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 팀 레오(LEO)와 함께하는 꽃놀이 투어프로그램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레오의 봄 프로그램은 통도사 투어, 감천문화마을, 문탠로드 벚꽃투어 등으로 구성되며 방문 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편리하다.

'불어라 봄바람 얼리버드'는 선입금이 필수이며 단기간 진행하는 얼리버드 상품 특성상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가격은 씨티 뷰 디럭스룸 2박기준 40만원이며, 전망에 따라 가격이 상향되며 위 금액에서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로 부가된다.

이 패키지는 오는 15일까지 예약 받는다.
투숙기간은 다음달 3~28일(일~목요일 한정)이다.

roh12340@f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