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SKK GSB 입학설명회

노정용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0.02.22 09:04

수정 2010.02.22 09:05

성균관대 경영전문대학원 SKK GSB(원장 로버트 C. 클렘코스키)는 오는 24일과 3월 3일 이틀간 서울 태평로 서울프라자호텔에서 2010년 MBA 지원 예정자를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예년과 달리 글로벌 경영리더 양성을 목표로 하는 주간 전일제 프로그램인 Global MBA과정 입학설명회 및 7∼8년 이상 경력자를 위한 주말 과정인 Executive MBA(이하 EMBA) 입학설명회로 각각 나누어 진행된다.

특히 3월 3일 진행될 Global MBA 입학설명회에서는 마케팅 분야의 에릭쉬 교수가 10분간 ‘MBA 맛보기’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참석자들은 실제 MBA 수업을 약식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입학 설명회에는 또 교수 및 동문들도 참석하여 Q&A 세션을 통해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풀어줄 예정이다. 입학설명회 대부분의 일정은 한국어로 진행되지만 외국인 지원자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영어 상담을 제공한다.

한편 성균관대 SKK GSB는 예비 지원자들이 실제 MBA 수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Open Class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Global MBA 는 23일부터 3회에 걸쳐서, EMBA의 경우 오는 3월 27일로 예정돼 있다.
참가자들은 재학생들과 함께 실제 MBA수업을 경험하고 재학생 및 입학 담당자와의 티타임 등을 통해 입학 전형 및 MBA 과정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성균관대 SKK GSB 유필화 부학장은 “참가자들이 글로벌한 교육 환경을 자랑하는 SKK GSB를 실제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입학설명회를 기획했다” 며 “작년에 개설한 EMBA 프로그램의 경우, 잠재 수요에 비해 정보를 접할 기회가 적었던 점이 지원자의 아쉬움이었다.
이번에는 EMBA 입학설명회가 별도로 개최되는 만큼 많은 예비 지원자들이 참석하여 양질의 정보를 얻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oja@fnnews.com노정용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