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예은, '선정성 의상논란' 속옷노출까지...네티즌 열띈 토론
기사입력 2011-05-30 11:51기사수정 2011-05-30 11:51

‘선정성 의상논란’ 모델 겸 MC 탁예은이 과거 방송에도 속옷노출이 있었다는 주장이 제기돼 또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케이블 TV KBS N 스포츠 ‘인사이드 스포츠’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는 탁예은이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진행에 나선 방송장면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탁예은은 짧은 치마길이 때문에 속옷이 거의 노출되기 일보직전에 모습으로 이를 포착한 일부 네티즌들은 보기 민망하다는 의견과 함께 진행자의 옷차림으로는 의상이 과하다고 지적하고 있는 것.

앞서 탁예은은 지난 29일 방송분에서 가슴라인이 훤히 드러나는 다소 선정적인 의상을 입고 출연해 의상논란’에 휩싸여 많은 이들의 질책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케이블에서 이 정도는 양호한 수준 아니냐”, “굳이 문제될 건 없는 거 같다”는 의견과 “방송을 보기가 민망하다”, “이건 아니지 않느냐”, “스포츠 방송을 보는 건지. 성인 방송을 보는지 모르겠다”는 등의 상반된 의견을 보이며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다.

한편 탁예은은 최근 MBC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에 출연했지만 아쉽게 탈락했으며 SBS ‘짝’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 '나가수' 스포일러, 또 다시 불일치...주관적 추측의 결과물
  ▶ '내 마음이 들리니' 흥미 진진한 삼각관계 '기대 만발'
  ▶ 첫방 앞둔 '리플리' 놓치지 말아야 할 5가지 관전포인트는?
  ▶ 세바퀴 권리세, 비욘세 뺨치는 댄싱퀸 "몽환적 눈빛에 빠져"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대책위 녹취록 공개 “4층에 시신 더있어.. 해경 진실 은폐”
‘러시아 영웅’ 안현수, 고급아파트 또 받아

연예·스포츠

  •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과의 불화설..‘과연 진실은 무엇?’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의 불화설이 제기됐다.16일(현지시각) 해외 연예지 ‘스타’는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이 서로 바쁜 일정 때문에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툼이 늘어 7년간의 결혼 생활이 끝날 수 있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니콜 키드먼 부부의 측근은 “니콜 키드먼이 키스 어번의 해외 투어 일정이 올여름까지 늘어난 데 대해 화를 냈다”며 “키드먼은 가족들과 함께 호주 시드니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했기에 실망했다”고 설명했다.뿐만 아니라 또 다른 측근은 …

  • 류현진 ‘사이영상 예측’ 1위…꿈? 꿈이 아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LA 다저스)에게 ‘2년차 징크스’는 그저 남의 얘기인 듯하다. 엄청난 초반 페이스를 보이며 아시아 선수 최초의 사이영상에 도전할 기세다.사이영상(Cy Young Award)은 메이저리그 야구에서 매해 각 리그 최고 투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류현진의 팀 동료이자 ‘역사상 가장 몸값이 비싼 투수’인 클레이튼 커쇼가 2011년과 2013년(만장일치에 1표 부족한 29표)에 각각 수상한바 있다.아직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류현진은 선발 등판한 5경기 중 4경기에서 무실점 행진을 기록하며 NL ‘사이영 예측’ 순위에…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