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한예슬, '스파이명월' 여주인공 교체 '누구?'
기사입력 2011-08-16 01:08기사수정 2011-08-16 01:08

배우 한예슬이 촬영 거부에 이어 돌연 미국으로 출국해 논란이 가중되고 있는 '스파이 명월'이 여주인공을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1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KBS 2TV 월화 드라마 '스파이명월'관계자는 "제작진은 16일까지 한예슬이 촬영을 복귀하는 것을 기다리겠다는 입장이었으나 한예슬이 돌연 미국으로 출국하면서 출연의사가 없다고 판단했다"며 "여주인공 교체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후임 여배우를 캐스팅에 촬영에 투입할 계획이라며 '스파이명월'이 차질없이 방송될 수 있도록 제작진과 연기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13일 황인혁 담당 PD와 '스파이 명월' 촬영장에서 심한 말다툼을 벌이고 난 후 지난 14일부터는 촬영 불참을 선언한 뒤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잠적했으며 15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떠났다.

한편 '스파이명월' 여주인공 교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종영하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논란이 너무 커져서 '명월'역을 누가 하겠다고 할지도 의문이다", "총대 멘 격 아닌가?", "안타깝고 답답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변진섭, 김범수 극찬 "완급의 미학을 아는 보컬리스트"
  ▶ 제시카-택연, 日 카페서 데이트? '친한 친구사이' 해명
  ▶ 헬스걸 변화 공개, 풍선복부 실종! "6주간의 놀라운 기적"
  ▶ 김희철 매너손, 심은경 태연 이어 유희열도?..매너손의 황태자
  ▶ 씨스타 보라, 과거사진 공개 "지금과 변함 없는 미모"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경호 투병, “희귀병 대퇴골두무혈성되사증 투병 사실 숨겼다”

    김경호가 희귀병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서는 게스트 유노윤호, 김경호, 비스트가 팬들과 함께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김경호는 지난 2006년부터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김경호가 앓고 있는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은 대퇴골두로 가는 혈류가 차단돼 뼈 조직이 죽는 질환으로, 괴사한 뼈에 압력이 계속해서 가해지면 괴사 부위가 골절되면서 통증이 시작되고 괴사 부위가 무너져 내리면서 고관절 자체의 손상이 나타난다.이어 김경호는 “8집 발매를 앞두…

  • 이근호 트랙터 영상 화제 “승차감 좋아 불편함 없었다” 폭소

    이근호 트랙터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25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출전을 위하여 이근호가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서울로 출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서 이근호는 “서울까지 오는데 트랙터의 승차감이 좋아 큰 불편함은 없었다”며 “아이스박스에 비치된 건빵과 음료수를 먹으며 서울까지 왔다”고 전해 네티즌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영상 말미에 텅빈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한 이근호는 “뭐야?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