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한예슬, '스파이명월' 여주인공 교체 '누구?'
기사입력 2011-08-16 01:08기사수정 2011-08-16 01:08

배우 한예슬이 촬영 거부에 이어 돌연 미국으로 출국해 논란이 가중되고 있는 '스파이 명월'이 여주인공을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1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KBS 2TV 월화 드라마 '스파이명월'관계자는 "제작진은 16일까지 한예슬이 촬영을 복귀하는 것을 기다리겠다는 입장이었으나 한예슬이 돌연 미국으로 출국하면서 출연의사가 없다고 판단했다"며 "여주인공 교체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후임 여배우를 캐스팅에 촬영에 투입할 계획이라며 '스파이명월'이 차질없이 방송될 수 있도록 제작진과 연기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13일 황인혁 담당 PD와 '스파이 명월' 촬영장에서 심한 말다툼을 벌이고 난 후 지난 14일부터는 촬영 불참을 선언한 뒤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잠적했으며 15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떠났다.

한편 '스파이명월' 여주인공 교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종영하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다", "논란이 너무 커져서 '명월'역을 누가 하겠다고 할지도 의문이다", "총대 멘 격 아닌가?", "안타깝고 답답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변진섭, 김범수 극찬 "완급의 미학을 아는 보컬리스트"
  ▶ 제시카-택연, 日 카페서 데이트? '친한 친구사이' 해명
  ▶ 헬스걸 변화 공개, 풍선복부 실종! "6주간의 놀라운 기적"
  ▶ 김희철 매너손, 심은경 태연 이어 유희열도?..매너손의 황태자
  ▶ 씨스타 보라, 과거사진 공개 "지금과 변함 없는 미모"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탁재훈 부인 이효림, 진보식품 막내딸..‘재벌 딸이었네’

    방송인 탁재훈의 이혼 소송이 알려지면서 부인 이효림 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탁재훈과 이효림 씨는 결혼 1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다.탁재훈 부인 이효림 씨는 172cm의 우월한 키를 자랑하며 1997년 한국 슈퍼엘리트 모델로 데뷔했다. 앞서 그는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이며 ‘재벌 딸’로 이목을 끈 바 있다. 현재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경영하고 있다.탁재훈과 이효림 씨는 성격 차이를 겪다가 갈등을 좁히지 못하고 이미 지난 6월 법률대리인을 통해 탁재훈이 아내 이효림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 에볼라 공포에 시에라리온 사이클선수 ‘수난’

    2014 영연방경기대회(커먼웰스게임)에 참가한 시에라리온 사이클선수가 에볼라 감염 의심을 받아 나흘간 격리되는 수모를 겪었다. 31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미러에 따르면 시에라리온 출신 사이클선수 모세스 세사이(32)는 2014 영연방경기대회가 열린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한 병원에서 나흘간 격리돼 에볼라 감염 검사를 받았다. 대회 개막식 다음 날 몸이 아파 병원을 방문한 세사이는 수차례의 검사를 받고 나서야 음성 판정을 받고 병원 밖으로 나갈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의사들은 특수한 의료 복을…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