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진영 자켓화보 공개 "시스루 체인지패션 완벽소화"
기사입력 2011-09-05 12:03기사수정 2011-09-05 12:03

그룹 B1A4가 컴백을 앞두고 강렬한 티저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5일 오전 B1A4는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멤버 진영의 자켓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화보 속 진영은 레드 쇼파에 앉아 강렬한 눈빛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보일 듯 말 듯 스키니한 속살이 보이는 블루 계열의 시스루룩과 함께 독특한 액세서리를 매치시 켜 남자들이 소화하기 힘든 체인지 패션을 선보여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B1A4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앞서 B1A4는 첫 번째 미니 앨범 ‘O.K'와 ‘못된 것만 배워서’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뛰어난 무대 장악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상반기 가장 핫한 신인으로 떠올랐다.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 측은 "진영을 시작으로 오는 9일 까지 멤버별 티저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B1A4만의 색깔이 뚜렷한 참신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B1A4를 각인 시킬 예정이다. 다섯 멤버 각각의 매력을 뚜렷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 이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B1A4는 16일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2집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yoon225@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솔비 야구장 셀카, V라인 턱선+꿀피부 물오른 ‘여신 미모’
  ▶ '오작교형제들' 유이 표정 20종 세트 '표정연기 종결자'
  ▶ 한승연 파리 셀카 화제, 물오른 미모 폭발 女가수 또 누구?
  ▶ 왕지혜 9등신 몸매, 무결점 비율-훔치고 싶은 미모 '부러워'
  ▶ 장우혁 DJ데뷔, 토니안과 절친인증 공개 "성공적인 데뷔"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김경호 투병, “희귀병 대퇴골두무혈성되사증 투병 사실 숨겼다”

    김경호가 희귀병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에서는 게스트 유노윤호, 김경호, 비스트가 팬들과 함께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김경호는 지난 2006년부터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김경호가 앓고 있는 대퇴골두무혈성괴사증은 대퇴골두로 가는 혈류가 차단돼 뼈 조직이 죽는 질환으로, 괴사한 뼈에 압력이 계속해서 가해지면 괴사 부위가 골절되면서 통증이 시작되고 괴사 부위가 무너져 내리면서 고관절 자체의 손상이 나타난다.이어 김경호는 “8집 발매를 앞두…

  • 이근호 트랙터 영상 화제 “승차감 좋아 불편함 없었다” 폭소

    이근호 트랙터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25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출전을 위하여 이근호가 트랙터를 타고 상주에서 서울로 출발하는 모습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서 이근호는 “서울까지 오는데 트랙터의 승차감이 좋아 큰 불편함은 없었다”며 “아이스박스에 비치된 건빵과 음료수를 먹으며 서울까지 왔다”고 전해 네티즌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영상 말미에 텅빈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도착한 이근호는 “뭐야? 트랙터 타고 온 내가 제일 빨리 온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