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완벽한 각선미 아래 숨겨진 ‘고통?’
기사입력 2012-03-23 22:32기사수정 2012-03-24 09:33

▲박봄 발가락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킬힐 속 안타까운 박봄의 발가락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킬힐 속에 겨우 구겨 넣은 박봄 발가락?’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박봄이 촬영한 패션지 화보 컷으로 화보 속 박봄은 짧은 의상으로 완벽한 각선미와 인형 같은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박봄은 하이힐의 사이즈가 작은 듯 발가락이 구두를 빠져나오려 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박봄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리는 정말 예쁜데 발가락은 불쌍!”, “신발 안맞는 사이즈를 신었나?”, “프로다운 모습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28일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콜렉션'을 발매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레드애플 한별, 김구라-지상렬과 찍은 인증샷 공개
김준수 근황, '볼살 실종' 셀카 공개 "나 아파"
‘더킹투허츠’ 정만식, 10kg 감량 “땀복 입고 트레이닝”
수지 ‘선녀가 필요해’, 버릇없는 배우지망생으로 깜짝등장
강민경 과거 사진, “데뷔초엔 강민경도 그냥 옆집 동생외모”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배현진 아나운서, 기자 전직..출입처 국회 ‘동떨어진 인사’

    배현진 MBC 아나운서가 기자로 전직했다.배현진 아나운서는 최근 MBC 사내공모를 통해 취재기자로 선발됐다. 배현진 아나운서는 국회를 출입처로 배정받고 기자 교육을 받게 된다.하지만 배현진 아나운서의 전직은 MBC 구성원들의 곱지 않은 시선을 받고 있다. 평일 ‘뉴스데스크’ 앵커로 외부취재가 어려운 상황에서 기자로 전직해 국회 출입처로 발령받은 것은 현실과 동떨어지는 인사라는 지적이다.배현진 아나운서 기자 전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현진 아나운서, 행보가 다이내믹 하다”, “배현진 아나운서, 취재는 잘 할 수 있을까”, “배…

  • ‘2G 2홈런 5타점’ 전준우, ‘전트란’이 돌아왔다!

    시즌 초반 극심한 타격부진에 시달렸던 전준우(28,롯데)가 부활 징조를 보이고 있다.전준우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넥센과의 2연전에서 7타수 5안타(2홈런) 5타점을 기록했다. 이전 두 경기에서 안타를 때려내지 못한 것을 단숨에 만회한 전준우는 자신의 타율을 0.273까지 끌어올렸다.타순을 종전 9번에서 2번으로 옮긴 상황에서 맹타를 휘두르고 있다. 올 시즌 하위타순(6~9번)에서의 타율이 0.172(29타수 5안타)에 그쳤던 전준우는 2번 타순에서 0.467(15타수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