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완벽한 각선미 아래 숨겨진 ‘고통?’
기사입력 2012-03-23 22:32기사수정 2012-03-24 09:33

▲박봄 발가락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킬힐 속 안타까운 박봄의 발가락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킬힐 속에 겨우 구겨 넣은 박봄 발가락?’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박봄이 촬영한 패션지 화보 컷으로 화보 속 박봄은 짧은 의상으로 완벽한 각선미와 인형 같은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박봄은 하이힐의 사이즈가 작은 듯 발가락이 구두를 빠져나오려 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박봄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리는 정말 예쁜데 발가락은 불쌍!”, “신발 안맞는 사이즈를 신었나?”, “프로다운 모습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28일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콜렉션'을 발매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레드애플 한별, 김구라-지상렬과 찍은 인증샷 공개
김준수 근황, '볼살 실종' 셀카 공개 "나 아파"
‘더킹투허츠’ 정만식, 10kg 감량 “땀복 입고 트레이닝”
수지 ‘선녀가 필요해’, 버릇없는 배우지망생으로 깜짝등장
강민경 과거 사진, “데뷔초엔 강민경도 그냥 옆집 동생외모”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물의 일으킨’ 강성훈·에이미·성현아 MBC 출연 금지

    가수 강성훈, 방송인 에이미, 배우 성현아의 MBC 출연이 금지됐다. MBC 관계자는 “MBC 심의국이 14일 출연 제한 관련 회의를 열고 강성훈, 에이미, 성현아의 출연을 이날 자로 금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성훈은 사기 혐의, 에이미는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 성현아는 성매매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어 출연을 금지했다. 그룹 젝키 출신 강성훈은 지난해 9월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가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났다. 에이미는 지난해 11월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보호…

  • 볼턴 감독 “이청용이 활약 못한 이유, 한국 대표팀 때문”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에서 볼턴을 이끌고 있는 더기 프리드먼(40) 감독이 팀의 주축 미드필더 이청용(26)과 관련해 한국 축구대표팀에 불만을 내비쳤다.영국 지역지 볼턴뉴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간) 프리드먼 감독이 이청용에 관해 가진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프리드먼 감독은 인터뷰에서 “이청용은 늘 우리에게 믿음을 주는 선수”라고 운을 뗀 뒤 “하지만 그는 그간 자신의 경기력에 어울리는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라며 “이청용 본인도 그런 점을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프리드먼 감독은 이청용이 부진한 이유로 잦은 대표팀 차…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