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화보 공개, 수트 패션부터 댄디룩까지 ‘남성미 폭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0.23 13:24

수정 2012.10.23 13:24



지진희가 화보를 통해 남성미를 과시했다.

현재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대풍수’에서 파격적으로 재해석된 이성계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지진희가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지진희는 기존의 부드럽고 자상한 이미지에서 탈피, 강렬한 눈빛과 무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화보 속 그는 깔끔한 수트 패션부터 댄디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진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이성계는 잘 알려진 인물이지만 대부분 왕이었던 시절의 이야기들이다. 우리가 모르는 부분을 상상을 동원해 매력적으로 재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고 자신의 역할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성계란 역할을 갖고 재밌게 놀고 싶다. 시청자들이 역사적으로 알고 있는 것들을 깬다는 데서 오는 희열 같은 게 있다”고 말하며 이성계 역할에 푹 빠져있음을 드러냈다.


또한 지진희는 이미지 변신에 대한 고민, 배우로서의 목표 그리고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일상의 희열과 삶에 대한 열정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한편 이성계 역을 맡은 지진희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대풍수’는 매주 수욜일과 목요일 저녁 9시55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