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열차에 이어 ‘장근석 버스’ 등장 ‘의미있는 20주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2.12.26 15:35

수정 2012.12.26 15:35



장근석이 ‘장근석 열차’에 이어 ‘장근석 버스’를 선물 받아 화제다.

최근 장근석의 일본 팬들은 장근석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장근석 랩핑 버스’를 선물해 감동을 주고 있다.

장근석의 사진과 메시지가 차체에 랩핑된 ‘장근석 버스’는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를 시작으로 총 한 달간 운행을 지속하며 2주씩 서울의 강남과 명동 일대를 누빌 예정이다.

특히 ‘장근석 버스’에는 장근석에 대한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 외에도 작년 일본의 지진피해 당시 진심으로 마음을 모아주었던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 또한 새겨져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장근석 버스’의 뒷면에는 “대한민국 여러분, 지난 일본의 대지진 때에 여러분께서 주신 많은 지원으로 저희는 조금씩 힘을 되찾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보냅니다.
여러분의 진심에 감사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져있어 추운 겨울 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장근석은 “20년이라는 시간동안 곁에서 진심으로 응원해준 팬들의 연이은 이벤트와 큰 사랑 덕분에 추위를 잊고 있을 정도로 마음이 너무 따뜻하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또한 일본 팬들이 전해온 따뜻한 마음에 가슴 깊숙이 감동 받았다. 저 뿐만 아니라 이 버스를 보시는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달 받으셨으면 좋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지난 9일과 15일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된 프라이빗 디너쇼 공연 ‘JANG KEUN SUK 20th ANNIVERSARY DINNER SHOW - WITH YOU’를 개최햇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