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무보정 아찔 몸매로 팀 내 ‘숨은 비주얼’ 등극
기사입력 2013-02-21 09:24기사수정 2013-02-21 09:24


조현영이 무보정 몸매로 팀 내 ‘숨은 비주얼’ 멤버로 등극했다.

최근 걸그룹 레인보우의 조현영이 컴백을 준비하며 약 7kg의 체중을 감량, 숨겨진 ‘아찔한 몸매’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어 화제다.

한 포털사이트의 연예게시판에는 조현영의 무보정 몸매 직찍과 함께 안무 연습 영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이 사진과 영상에서 조현영은 티셔츠를 가슴 밑까지 말아 올린 초미니상의를 소화, 한층 날씬해진 허리와 복부라인을 여실히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팀의 막내로 평소 통통하고 귀여운 체구였던 조현영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혹독한 관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한층 예뻐진 미모와 몸매로 컴백 이후 레인보우의 숨겨진 ‘비주얼 멤버’로 급 부상한조현영에 현재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조현영이 속한 레인보우는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신곡 ‘텔미텔미(Tell Me Tell M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물의 일으킨’ 강성훈·에이미·성현아 MBC 출연 금지

    가수 강성훈, 방송인 에이미, 배우 성현아의 MBC 출연이 금지됐다. MBC 관계자는 “MBC 심의국이 14일 출연 제한 관련 회의를 열고 강성훈, 에이미, 성현아의 출연을 이날 자로 금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강성훈은 사기 혐의, 에이미는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 성현아는 성매매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빚어 출연을 금지했다. 그룹 젝키 출신 강성훈은 지난해 9월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가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풀려났다. 에이미는 지난해 11월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보호…

  • 이동국, 국내 프로축구 선수 연봉 1위…외국인 1위는 몰리나

    이동국(전북)과 몰리나(서울)가 2014년 K리그 국내-외국인 최고 연봉자로 알려졌다.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14년 K리그 22개(클래식 12개, 챌린지 10개) 구단의 선수 현황과 20개 구단(군팀 상주 및 안산 제외) 선수 기본급 및 각종 수당(승리수당, 출전수당, 성과급 등 기타수당. 이상 추정치)을 더한 연봉을 산출해 발표했다. 수당 중 승리수당의 승률은 지난 3년(2011~2013)간 팀별 승점 대비 승률을 근거로 산출했다.총 12개 구단이 뛰는 올 시즌 K리그 클래식(1부리그)은 4월 7일 등록 기준으로 국내 기존선…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