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오는 6월 군예선 진행 ‘공군부대 찾는다’
기사입력 2013-05-07 15:23기사수정 2013-05-07 15:23


‘슈퍼스타K5’ 가 이번엔 공군부대를 찾는다.

7일 엠넷 ‘슈퍼스타K5’ 제작진은 6월 전국의 공군 주요 부대를 직접 방문해 해당 부대 장병들을 대상으로 공군 예선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군 장병들은 자신이 근무하는 부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간편하게 ‘슈퍼스타K5’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6월초 부대 순회 오디션에서 합격한 장병들은 6월말에 별도로 3차 예선을 치르고, 여기서 합격을 하면 슈퍼위크에 진출할 자격을 갖게 된다.

이와 같은 군대 예선을 실시할 수 있는 배경에는 대한민국 국군의 무한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다. 공군 측은 ‘슈퍼스타K5’ 제작진에게 향후 슈퍼위크와 본선 무대에 진출할 경우 장병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근 공군은 뮤지컬 영화 레미제라블을 패러디한 공군 홍보 영상 ‘레 밀리터리블’을 제작해 국내외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이디어 하나로 전 세계를 놀라게 만든 만큼 개성과 끼가 넘치는 공군 장병 참가자들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공군 관계자측은 “대한민국 오디션 슈퍼스타K5가 공군 예선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내부적으론 뜨거운 축제 분위기이다. 공군에는 TOP10에 오를만한 인재들이 많다고 자부하기 때문에 예선 날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 ‘슈퍼스타K4’ TOP 10에는 실력파 보컬 김정환이 육군 예선을 통해 합격하면서 많은 국군 장병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기도. 과연 이번에는 어떠한 숨은 인재가 공군 예선을 통해 발굴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이다.

한편, 제주예선과 부산예선을 성황리에 마친 ‘슈퍼스타K5’는 오는 8월9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강동호, 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 수상 '

    강동호가 신병훈련소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25일 강동호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강동호가 지난 24일 강원도 홍천군 11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앞서 지난 3월 18일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입대한 강동호는 다른 신병들의 모범이 되고, 우수한 훈련 성적을 받아 신병교육대장 표창을 받았다. 더불어 공개된 훈련소 사진 속 강동호는 군복을 입고 베레모를 쓴 채 이전보다 더 늠름해진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한편 강동호는 11사단으로 자대 …

  • ‘맥도날드’ 출입 소트니코바 “당분간 대회 출전 없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가 당분간 대회에 출전하지 않고 휴식과 공연에 주력할 뜻을 밝혔다.러시아 펜자주의 주간지 ‘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24일 “러시아와 구소련 최초의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챔피언인 소트니코바가 친구 엘레나 라디오노바(15)와 함께 펜자의 맥도날드를 방문했다”고 보도했다.라디오노바 역시 여자 싱글선수로 2013~2014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2연패를 달성했으며 2012/13시즌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도 제패했다.‘브라브다 펜젠스카야’는 소트니…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