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정규 5집 공개.. 타이틀곡 ‘Bad Girls’ 음원차트 올킬
기사입력 2013-05-21 14:40기사수정 2013-08-02 21:03
가수 이효리의 정규 5집이 모두 공개됐다.

이효리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모노크롬(MONOCHROME)'의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배드 걸즈(Bad girls)'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I got a boy'를 작곡한 노르웨이 작곡가 팀 뮤직디자인과 이효리의 작사로 완성됐다.

앨범에는 이와 함께 이효리가 작사·작곡하고 연인 이상순이 편곡한 '미스코리아'를 비롯해 이효리의 애견 '순심이'의 짖는 소리가 삽입된 경쾌한 블루스 '홀리 졸리 버스(Holly Jolly Bus)', 래퍼 빈지노가 참여한 '러브 레이더(Love Radar)', 빠른 템포의 컨트리 '사랑의 부도수표' 등이 수록됐다.

또 엠넷 '슈퍼스타K4' 출신 그룹 '허니지' 멤버 박지용이 피처링한 '아모레 미오(Amor Mio)', 개그우먼 안영미가 참여한 '미쳐', '쇼쇼쇼', '묻지 않을게요' 등 총 16곡이 담겼다.

21일 오후 1시 현재 '배드 걸즈'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22일 오후 6시 Mnet '2HYORI SHOW'를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샤론스톤, 뇌졸증으로 쓰러져...입원 치료 후 퇴원

    헐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이 최근 뇌졸중으로 쓰러져 입원했다.2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가십 콥(Gossip Cop)’은 ‘브라질을 찾았던 샤론 스톤이 지난 4일 뇌졸중 증세를 보이며 쓰러졌다. 이틀 동안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은 뒤 퇴원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샤론스톤은 영화촬영과 봉사활동을 위해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고 알려졌다.그녀는 지난 2001년 뇌출혈로 쓰러진 이후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샤론스톤이 건강문제로 은퇴를 심각히 고려 중이다’는 …

  • 추신수 “복귀 결정 신중하게…시즌은 길다”

    발목 부상을 당한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복귀를 서두르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추신수는 24일(이하 한국시간) 텍사스 지역지 ‘스타 텔레그램’과의 인터뷰에서 “(복귀 일정은) 신중하게 결정하고 싶다. 시즌은 길다”고 말했다.추신수는 지난 22일 2014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래틱스와의 경기에서 베이스러닝 도중 왼쪽 발목에 부상을 당했다. 경기 후 X레이 촬영 결과 골절 등의 이상이 발견되지는 않았지만 통증이 계속되며 2경기 연속 결장했다. 추신수는 “처음에 경기에서 빠졌을 때 세 경기 이상 결장해야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