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체중 공개, “몸무게 117Kg 22시간 먹기만 하기도
기사입력 2013-06-26 13:14기사수정 2013-06-26 13:14

신기루 체중 공개
▲신기루 체중 공개
신기루 체중 공개, "몸무게 117Kg 22시간 먹기만 하기도

개그우먼 신기루가 체중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 신기루는 "사실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 찐다"며 "지금 키 174cm에 몸무게는 117kg이다"고 밝혔다.

신기루는 "먹다 보면 '난 뭐지?'란 생각에 두려움을 느낄 때도 있다"며 "보통 사람들은 먹는 양이 정해져 있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기분이 좋아도 먹고 안 좋아도 먹는다. 먹다보면 기분이 좋아진다"며 "하루 24시간 중에 22시간을 먹어 본 적도 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신기루 체중 공개에 누리꾼들은 "솔찍하게 털어놓는 모습 보기 좋네", "치료를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건강을 위해서 체중 감량을 하는게 좋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편집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FM팝스 한동준입니다’, ‘타이타닉’ 주제가 방송에 ‘비난’

    FM팝스 한동준입니다 (사진=타이타닉 포스터)네티즌들이 ‘FM팝스 한동준입니다’에 비난을 가하고 있다.지난 17일 라디오 CBS 음악FM ’FM 팝스 한동준입니다‘는 타이타닉의 주제가인 캐나다 가수 셀린 디온의 노래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을 방송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난 16일 전남 진도군 조도면 인근 해상에서 수학여행에 나선 경기도 안산 단원고등학교 학생 320여 명과 교사 10여 명, 승무원, 일반 승객 등 총 475명을 탑승한 여객선 세월호가 침몰하는 사고가 발생한 상황에서 적절하지 못…

  • ESPN “류현진, 슬픔 빠진 조국 위해 역투 승리”

    슬픔에 빠진 국민들을 위로해준 류현진(27·LA 다저스)의 역투에 현지 언론들도 관심을 보였다.미국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18일(한국시간) 샌프란시스코전에서 시즌 3승째를 챙긴 류현진에 대해 “류현진이 조국을 위해 공을 던졌다”면서 “여객선 침몰 사고로 인해 슬픔에 빠진 국민을 위해 힘을 냈다”고 전했다.이날 경기 전 라커룸에 ‘SEWOL 4.16.14’(사고 발생일자인 14년 4월 16일을 의미) 라는 문구를 붙여놓으며 사고에 대한 추모와 애도의 뜻을 전달한 류현진은 이날 샌프란시스코 타선을 7이닝동안 4피안타 무실점으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