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체중 공개, “몸무게 117Kg 22시간 먹기만 하기도
기사입력 2013-06-26 13:14기사수정 2013-06-26 13:14

신기루 체중 공개
▲신기루 체중 공개
신기루 체중 공개, "몸무게 117Kg 22시간 먹기만 하기도

개그우먼 신기루가 체중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 신기루는 "사실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 찐다"며 "지금 키 174cm에 몸무게는 117kg이다"고 밝혔다.

신기루는 "먹다 보면 '난 뭐지?'란 생각에 두려움을 느낄 때도 있다"며 "보통 사람들은 먹는 양이 정해져 있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기분이 좋아도 먹고 안 좋아도 먹는다. 먹다보면 기분이 좋아진다"며 "하루 24시간 중에 22시간을 먹어 본 적도 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신기루 체중 공개에 누리꾼들은 "솔찍하게 털어놓는 모습 보기 좋네", "치료를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건강을 위해서 체중 감량을 하는게 좋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편집부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만수르 아들, 백마를 얼룩말로 변신 중 ‘남다른 색칠 공부’

    만수르 아들이 백마에 색칠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세계적 석유 재벌이자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주인 아부다비 왕자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만수르 아들은 살아 있는 백마의 몸에 검정색으로 줄무늬를 그리듯 색칠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만수르 아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만수르 아들, 이건 또 무슨 짓”, “만수르 아들, 살아있는 교육이네요”, “만수르 아들, 대단하다…

  • 축구 국가대표 감독 물망에 오른 치로 페라라는 누구?

    대한축구협회가 국가대표팀 차기감독 협상을 위해 전 이탈리아 수비수 치로 페라라와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이탈리아 언론인 지안루카 디마지 따르면 치로 페라라 감독이 대한축구협회와 한국 국가대표 감독직 협상을 위해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언론 보도에 따르면 치로 페라라 감독은 대한축구협회의 제안을 받고 평가 중이며 조만간 2차 협상이 있을 예정이다. 치로 페라라는 현역시절에는 나폴리와 유벤투스에서 활약했다. 치로 페라라는 지난 2005년 대표팀에서 은퇴 후 코치로서 지도자 생활을 시작한 뒤 2009~2010…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