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서강SLP 화상영어 프로그램, ‘망고아이’ 본격 런칭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1.15 15:44

수정 2014.10.30 15:37

서강대가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1대1 맞춤형 화상영어 프로그램인 '망고아이(Mango-i)'를 1월 본격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안산, 서대문, 노원, 금정, 관악 등 전국 65개 서강SLP 학당의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망고아이(Mango-i)'의 가장 큰 특징은 1대 1 수준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교실 수업을 통해 배운 표현을 실제적으로 사용해 보는 기회를 갖고, 가정에서도 자연스러운 영어학습 환경을 조성하여 체계적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다.

학생들은 1대 1 화상수업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 할 수 있게 되고, 학생 스스로 보충 및 심화 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학습능력 향상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이 프로그램은 주 1회 수업부터 주 5회 수업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수업 시간 또한 20분과 40분으로 나뉘어 학생의 학습 스케줄에 맞춘 선택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교사의 경우 필리핀 선생님과 북미 지역 선생님 중 원하는 선생님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게 하였으며, 한국인 학습 매니저 시스템을 별도로 운영하여 수강자의 학습 진행상황을 엄격하게 관리해 준다.


서강SLP의 관계자는 "'망고아이(Mango-i)'는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1대 1 맞춤형 수업으로 스피킹 실력을 보강해 줌은 물론, 기존의 SLP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영어의 4대 영역의 실력을 골고루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원어민과의 대화에 자신감을 갖고, 보다 더 완벽한 영어 실력을 갖추어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망고아이'는 SLP의 이러닝 사이트인 에듀에스엘피(www.eduslp.ac.kr)를 통해 망고아이 사이트로 접속후 신청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LP본사(02-716-1230) 또는 홈페이지(www.slp.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