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강좌 무료체험 진행

[교육단신]

기사입력 2012-03-21 09:56기사수정 2012-03-21 09:56
교육전문기업 금성출판사는 자사의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푸르넷 에듀'가 강좌 무료체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푸르넷 에듀'는 동영상 강의, 문제은행 성취도 평가, 핵심정리, 실전대비 평가 등으로 구성된 4단계 입체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특목고와 자사고 및 대학입시 정보 등의 다양한 학습 정보를 제공하는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다.

푸르넷 에듀의 강좌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정규과정과 심화과정으로 구성된 종합패키지 강좌를 5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정규과정은 내신정규, 내신선행, 중간·기말고사, 예비중등, 예비고등을 대비한 과정이며 심화과정은 영역별 영어, 수준별 수학, 국어·사회·과학플러스, 평가·인증시험으로 구성돼 있다.

강좌 무료 체험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www.purunetedu.com) 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용권 번호는 1577-7799로 문의하면 받을 수 있다.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



투데이 포커스

연예·스포츠

  • 최정윤, 절친 박진희 언급 “혼전임신 계획한 것 아냐” 해명

    최정윤이 전칠 박진희 혼전임신에 대해 해명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배우 최정윤이 출연해 청담동 며느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놨다.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연예계에 친한 사람이 있냐는 MC의 물음에 “박진희 씨랑 친하다”라고 답했다.박진희는 지난 5월 5살 연하 변호사와 웨딩마치를 울린 후 최근 임신 4개월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최정윤은 박진희에 대해 “임신은 결혼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거다. 계획하진 않았다”라고 해명했다.이에 MC 이영자…

  • 이대호, 4경기 만에 무안타 침묵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이대호(32)가 3경기 연속 멀티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 행진을 마감하고 무안타로 침묵했다. 이대호는 23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지바롯데 마린스와의 홈 경기에 1루수 4번 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시즌 타율은 0.312에서 0.308로 떨어졌다. 지난 16일 전반기 마지막 경기였던 지바롯데 원정을 시작으로 21, 22일 경기에서 연속으로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끌어올린 타격감은 찾아볼 수 없었다.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