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에듀, 강좌 무료체험 진행

[교육단신]

기사입력 2012-03-21 09:56기사수정 2012-03-21 09:56
교육전문기업 금성출판사는 자사의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푸르넷 에듀'가 강좌 무료체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푸르넷 에듀'는 동영상 강의, 문제은행 성취도 평가, 핵심정리, 실전대비 평가 등으로 구성된 4단계 입체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특목고와 자사고 및 대학입시 정보 등의 다양한 학습 정보를 제공하는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다.

푸르넷 에듀의 강좌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정규과정과 심화과정으로 구성된 종합패키지 강좌를 5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정규과정은 내신정규, 내신선행, 중간·기말고사, 예비중등, 예비고등을 대비한 과정이며 심화과정은 영역별 영어, 수준별 수학, 국어·사회·과학플러스, 평가·인증시험으로 구성돼 있다.

강좌 무료 체험은 푸르넷 에듀 홈페이지(www.purunetedu.com) 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용권 번호는 1577-7799로 문의하면 받을 수 있다.
art_dawn@fnnews.com 손호준 기자



투데이 포커스

[현장르포] 전셋값 떨어지는 강남.. 넉달새 1억 빠져
“중장년층, 낮잠 잘수록 사망률 높아진다”

연예·스포츠

  • 지상파 3사, 드라마 방송 재개 ‘예능은 아직..녹화 취소까지’

    지상파 3사가 예능을 제외한 드라마와 일부 프로그램을 정상 방송한다.23일 세월호 침몰 참사로 온 국민은 물론 방송가의 애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상파 3사의 드라마는 정상 방송 될 예정이며 예능은 여전히 결방을 확정 지었다.지난 21일부터 KBS, MBC SBS 지상파 3사는 이중편성 혹은 드라마의 정상 방송을 시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이날 KBS, MBC 편성표에 따르면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KBS 2T…

  • ‘국가대표’ 이시영 “제 기량 못 펼쳐 아쉽다”

    어엿한 여자 복싱 국가대표가 된 배우 이시영(31·인천시청)은 “긴장을 많이 해서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24일 충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3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 여자 48㎏급 결승에서 김다솜(19·수원태풍체)을 꺾고 태극마크를 달았다. 2분 4라운드 경기를 마친 이시영은 체력이 소진돼 진이 빠진 듯 기자회견장에서 나직한 목소리로 질문에 응했다. 그러나 상대에게 허용한 펀치 탓인지 혹은 국가대표 타이틀을 거…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