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정상 JLS, 강동구 강동영어체험센터 위탁 운영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4.09 09:19

수정 2013.04.09 09:19

정상JLS(대표 박상하)는 서울 강동구청(구청장 이해식)에서 전담하는 강동영어체험센터의 위탁운영사업자로 선정됨에 따라 향후 프로그램 기획, 운영을 전담한다고 9일 밝혔다.

정상JLS가 운영하는 영어 프로그램은 '주5일 초등 영어체험 및 주1일 유아 영어체험 프로그램', '방과후 영어프로그램', '토요 체험 특별프로그램' '문법. 스피킹에 특화된 토요 특강 프로그램', 'Phonics 주중 특강 프로그램', '온라인 LAP프로그램' 등 학생의 성향과 실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주5일 초등영어체험 프로그램'과 '주1일 유아 영어체험 프로그램'은 강동영어체험센터에서만만날 수 있는 영어 프로그램으로, 강동구 관내 25개 초등학교와 30개 유치원이 연간 1회 이상 참가하며, 정상JLS에서 신규 개발된 프로그램 교재가 사용되어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강동영어체험센터에서 운영되는 수업은 실력과 경험이 풍부한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교사가 함께 수업을 진행하며, 말하기 중심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다.

정상JLS는 부산 기장군 교육특성화 사업의 기장거점영어센터 운영과 더불어 수도권내 지자체와 상생발전을 위해 저비용, 고효율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이번 강동영어체험센터 사업 운영은 일회성 영어마을의 단점과 암기 위주의 사설 학원 단점을 보완해 체험과 학습을 병행하는 영어 공교육의 대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특히, 정상JLS의 체계적인 영어 프로그램과 인프라를 통해 강동구 거주 학생 및 청소년들이 세계화의 주인공으로 커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및 등록 방법은 강동영어체험센터 홈페이지(www.gdec.kr)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기초수급 대상자 자녀 및 다자녀 가정의 세 번째 자녀 이상은 무료 등록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일정은 전화(02-6084-8000)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