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엄마표 영어 학습지 잉글리C, 런칭 기념 이벤트

김경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3.05.14 16:01

수정 2013.05.14 16:01

튼튼영어(대표 오인숙)는 매달 집으로 배달되는 엄마표 학습지인 잉글리C(www.englic.co.kr) 출시를 기념해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총 3개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잉글리C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로 잉글리C 홈페이지(www.englic.co.kr)에서 잉글리C를 체험한 4명의 파워블로거 영상을 보고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VIPS 식사권(5명), 파리바게트 1만원 교환권(50명) 등 푸짐한 외식 상품권이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두 번째는 '잉글리C 체험하고 후기 작성하기' 이벤트로 공식카페(cafe.naver.com/englic)에 가입하고 잉글리C 맛보기 교재를 신청, 직접 체험한 후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다. 우수 후기로 선정되면 잉글리C 1년 무료 구독권과 더불어 잉글리C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일반 후기 당첨자들에게는 라트 어린이 극장 Shadow Thief 초대권 2장(30명)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마지막은 구독 회원 대상 이벤트로 스토리북, 워크북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잉글리C 전용 '아빠차트'를 6개월 이상 주문한 회원에 한해 100% 증정한다.

잉글리C는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출시한 '엄마표 영어' 학습지다. 합리적 가격의 좋은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3~7세 아이를 둔 엄마들이 영어를 쉽게 가르칠 수 있고, 집으로 그 달의 학습할 교재들이 매월 배달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튼튼영어의 첫 번째 엄마표 학습지를 출시를 축하하고 더 많은 엄마들에게 잉글리C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잉글리C 런칭 이벤트는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7일에 발표된다.
잉글리C 홈페이지 및 잉글리C 공식카페에서 참여 가능하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