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청담어학원.에이프릴어학원, 봄학기 개강

조윤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2.13 09:28

수정 2014.10.29 19:20

청담러닝은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이 각각 오는 24일과 3월 3일에 봄학기 강좌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청담어학원은 비판적, 창의 사고력을 기반으로 미래 글로벌 시대 청소년들의 경쟁력 향상에 초점을 두고 '청담 3.0'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최근 지속적인 커리큘럼 업그레이드와 함께 '창의성, 인성, 적성'이 강화된 전 세계 교육트렌드에 발맞춰 국내외 진학 프로그램을 확대했다.

학생들은 역량, 비전, 진학의 세가지 카테고리, 총 7개의 프로그램 내에서 본인의 학습 목표에 따라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다.

청담어학원은 입학 상담을 신청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달 4일까지 매일 100명에게 교재 할인권 제공 및 30명을 선정해 국내 유명 진학진로 전문가와의 좌담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국 93개 브랜치에서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있는 에이프릴어학원은 황금돼지띠 아이들이 초등학교를 대거 입학하는 3월 새 학기를 맞아 7~8세 커리큘럼의 대대적인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에 집중한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7~8세 대상의 스페셜 커리큘럼인 '루키(Rookie)'는 멀티미디어와 캐릭터를 활용한 파닉스(Phonics) 과정으로 구성돼 체계적인 실력 향상 요소와 흥미 요소를 모두 갖춘 프로그램이 잘 알려져있다.

또 단어를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보캡 게임(Vocab Game)', 마일리지 적립, 에이프릴 소식지(April Times) 등 학습 동기부여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 봄학기 개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