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카이스트 경영대학 12일부터 지역별 입학설명회

김병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5.08 11:05

수정 2014.10.28 00:42

KAIST 경영대학이 오는 12일 서울 종로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지역별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는 오는 12일 종로 엠스퀘어를 시작으로 26일 여의도 브라운 벤치, 6월 9일 강남 토즈타워에서 연이어 개최될 예정이다. 직장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업무 종료 이후인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8월 23일에는 KAIST 경영대학 서울 홍릉 캠퍼스에서 최종 설명회가 마련돼 있다.

설명회에서는 테크노·금융·정보미디어 MBA, 야간 MBA 과정인 프로페셔널 MBA, SK그룹과 공동 개설한 사회적기업가 MBA, 1년 Fast Track IMBA 과정, 녹색 기술을 이해하는 경영자 양성 과정인 녹색 MBA 과정, 일반 석사 과정인 금융공학석사와 녹색정책석사, 정보경영석사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진행된다. 재학생들과 함께 하는 Q&A 세션도 마련돼 있어 여러 MBA 과정을 비교해 보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산업별로 특화된 전공들은 별도의 전공별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녹색 MBA와 녹색정책석사 과정은 오는 17일 오전 11시에, 정보미디어 MBA와 정보경영석사과정은 22일 오후 7시 30분에, 금융 MBA와 금융공학석사 과정은 내달 21일 오전 11시에 각각 KAIST 경영대학 홍릉 캠퍼스에서 설명회를 갖는다.

KAIST MBA 및 석사 과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시 참석 날짜와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business.kaist.ac.kr)를 통해 하면 된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