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송새벽 ‘내연애의기억’, 포스터 공개 ‘색다른 반전로맨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07.28 16:30

수정 2014.10.24 21:01



강예원-송새벽 주연의 ‘내 연애의 기억’의 메인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올 여름 최고의 반전 로맨스를 선사할 영화 ‘내 연애의 기억’이 앞서 보기만 해도 심장이 떨리는 티저 포스터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은진(강예원 분)과 현석(송새벽 분)의 심상치 않은 연애의 전말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몸체 속에 작은 인형들이 반복적으로 들어가 있는 마트로시카 인형을 콘셉트로 벗기면 벗길수록 속을 알 수 없다는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프러포즈를 하는 현석의 모습부터 짜증이 가득 묻어나는 모습, 평온한 모습 등 마트로시카 인형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현석은 묘한 매력을 풍기며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또한 다양한 현석의 모습을 발견하고 멘붕에 빠진 은진의 표정과 ‘내 남자…벗기면 벗길수록 심장이 떨린다!’는 카피는 은진의 속마음을 반영한 듯한 뉘앙스로 두 인물의 심상치 않은 연애의 전말을 예고하고 있다.

강예원, 송새벽의 만남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는 ‘내 연애의 기억’은 번번이 연애에 실패하던 은진이 운명적으로 만난 남자 현석과 인생 최고의 연애를 이어가던 도중, 그에게 숨겨진 믿을 수 없는 비밀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영화는 반전 로맨스라는 색다른 장르에 걸맞게 아이디어가 톡톡 터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강예원과 송새벽은 포스터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과시, 영화 본편 속에서 그들이 보여줄 남다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심상치 않은 연애의 전말이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내 연애의 기억’은 오는 8월21일 개봉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