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합성엔진오일 ‘SSU’ 출시…가솔린용 등 총 4종류

파이낸셜뉴스       2005.05.18 13:05   수정 : 2014.11.07 18:16기사원문



S-Oil은 18일 자체 생산하고 있는 합성윤활기유급 성능의 고점도지수(VHVI)윤활기유인 Ultra-S에 최신의 첨가제 기술을 접목해 개발한 합성엔진오일 “SSU”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SU’는 연비개선, 엔진수명연장 및 보호, 오일교체기간연장, 유해배출가스억제 기능을 대폭 향상시킨 고성능·고품질의 합성엔진오일로, 가솔린엔진용 “SSU GXO”, 디젤엔진용 “SSU DXO”, LPG엔진전용 “SSU LPG” 및 RV전용 “SSU RV”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합성엔진오일은 기존의 윤활유보다 우수한 열안정성과 엔진 내부의 마찰방지 성능을 갖춰 환경친화성과 연비개선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S-Oil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윤활기유 국산화에 성공한 이후 윤활유 품질개발에서도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온 S-Oil이 합성엔진오일 SSU의 출시를 계기로 일반석유제품 시장에서와 같이 윤활유 완제품시장에서도 가장 경쟁력 있는 윤활유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yoon@fnnews.com 윤정남기자

■사진설명

에쓰오일의 직원이 환경친화성과 연비개선 효과가 뛰어난 합성엔진오일 ‘SSU’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