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코리아 e스토어 서비스 확대

파이낸셜뉴스       2006.11.07 18:15   수정 : 2014.11.04 19:41기사원문



애플코리아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www.apple.co.kr/store)를 확대 개편해 한국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매킨토시 PC를 맞춤형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됐으며 아이팟 구매 때는 영어 또는 한글로 제품 뒷면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 넣을 수 있는 레이저 각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는 미국에서만 제공되던 서비스다.

애플코리아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 확대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1일 자정까지 e메일 주소를 등록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매일 한대의 맥북프로와 시간마다 아이팟 나노 한대를 증정한다.


애플코리아 관계자는 “애플은 한국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컴퓨터코리아는 이날 아이팟 나노 ‘RED’ 스페셜 에디션을 애플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출시했다.

RED는 전설적인 팝 그룹 U2의 리드싱어인 보노와 바비 슈라이버가 공동으로 주창한 프로젝트. 이들은 현재 애플을 비롯한 여러 회사들과 함께 아프리카에서의 AIDS 퇴치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4�l 모델이 22만5000원.

/sejkim@fnnews.com 김승중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