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관련 아르바이트 채용 잇따라

파이낸셜뉴스       2007.06.22 09:27   수정 : 2014.11.05 12:10기사원문

여름방학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교육관련 아르바이트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2일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 알바루트(www.albaroot.co.kr)에 따르면 인터넷 교육 사이트인 이레교육정보(www.emcampus.com)는 교육상담 아르바이트 인력을 오는 30일까지 채용한다. 모집인원은총 6명으로 고졸 이상, 6개월 이상 근무 가능, 20세 이상 43세 미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성인영어 교육전문학원인 잉글리쉬 시티(www.cinemaenglish.com)는 오는 26일까지 주말에 근무할 영어강사를 모집한다. 프리토킹, 스크린 영어 강의를 담당하게 되며 전공, 성별, 나이에 상관없이 문법, 영어회화 능력위주로 채용할 예정이다.

어린이 배움 놀이터 짐스쿨 구로점은 오는 30일까지 여성 아르바이트생을 뽑는다. 매주 월∼토요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하게 된다. 시급은 4천원이며 식대비는 별도로 제공된다. 지원은 이메일(smail9108@hanmail.net),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통합논술 컨텐츠 개발업체인 네오씽크(www.nthink.co.kr)는 중등 수학문제를 교정할 인력을 모집한다. 채용자격은 수학을 전공한 대학(원)생, 현직 강사이거나 중등 수준의 수학문제풀이가 가능한 사람이면 된다.

부산진구 초읍동에 위치한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 수영장에서는 방학 동안에 근무할 수영강사를 상시 채용 중이다.

제일정보처리학원(www.제일정보처리.com)은 다음달 10일까지 여름방학 특강 컴퓨터 강사를 모집 하고 있다. 7월 23일부터 8월 24일까지 1개월 동안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22세∼35세이면 된다.
대학(원)생은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아교육 전문기업인 드림에듀는 이달 29일까지 방문과외교사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신동표 어학원은 사무보조 아르바이트생을 구한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학원, 과외 강사 아르바이트는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를 수 있다”며 “교육관련 분야에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경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mh@fnnews.com 김문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