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로 ‘캐브론’ 골프화

파이낸셜뉴스       2007.10.17 15:00   수정 : 2014.11.04 21:40기사원문



잔디로에서 천연 송진과 참숯을 소재로 한 골프화를 출시했다.

신제품 캐브론은 신발속 공기를 정화시켜 세균 억제 및 냄새를 제거함으로써 발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 골프화 컨셉트로 개발된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참숯은 음이온과 원적외선 방출로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며 송진은 세균 번식을 억제해 항균력과 해독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소재다.

신제품에는 항균 기능, 탈취 효과, 혈액 순환 촉진, 해독 효과 등이 가미되어 있어 쾌적한 상태에서 라운드하고 발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에 번식할 수 있는 해로운 균을 억제하고 제거해줌으로써 무좀을 예방해주는 한편 악취를 흡수하고 정화시켜 발 냄새가 나지 않게 차단해준다.
영국 피타드산 방·발수 천연 가죽을 적용해 수분을 방출, 과잉 습기를 제거해 줌으로써 라운드 내내 쾌적한 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챔프 스파이크를 장착,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한편 바닥과의 접지력을 높임으로써 안정된 어드레스를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윙 시에는 자연스럽게 체중 이동을 하면서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신발 안창 아래쪽에 에어 밑창인 중창을 더해 쿠션력을 높임으로써 18홀 라운드를 하는 동안 받게 되는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는 것도 장점이다. (02)542-2000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