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컨벤션 “감동사연 보내주면 무료 결혼시켜줘요”

파이낸셜뉴스       2010.07.25 17:09   수정 : 2010.07.25 17:09기사원문

경제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이들에게 단일층으로 국내 최대 규모로 알려진 결혼식장에서 무료 결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울 강남 고속터미널 경부선 5층에 위치한 ‘강남웨딩컨벤션’은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결혼식을 치르지 못한 사연을 보내주면 이 중 감동적인 사연이 있는 예비부부를 선정, 무료 결혼식을 올려준다고 25일 밝혔다.

컨벤션측은 예식장은 물론 사진·드레스·미용 등까지 지원한다.

수기는 A4 용지 5장 안팎으로 작성해 강남웨딩컨벤션(www.gnwc.co.kr)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강남웨딩컨벤션은 지난해 사연을 공모한 이들 중 탈북자 부부, 경제사정으로 재혼 후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 꿈이 있는 젊은 부부 등을 선정, 무료 결혼식을 올려준 바 있다.


강남웨딩컨벤션측은 “가정과 경제 사정으로 결혼식을 하지 못했지만 희망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제공한다는 사회 환원 차원에서 무료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남웨딩컨벤션은 이와 함께 9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18일과 19일, 25일과 26일 특별가로 고객 웨딩을 책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평일 예식을 원하는 신랑신부를 위해 식대 할인 혜택과 예식홀 무료 사용 혜택도 제공한다.

/pio@fnnews.com 박인옥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