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프로필사진, '원조 베이글녀' 등극…"혹시 즐겨드시는게 방부제?" 감탄
파이낸셜뉴스
2011.04.01 19:59
수정 : 2014.11.06 22: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남연희 기자] ‘원조 베이글녀’는 이민정?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6년 전 베이글녀 이민정’이라는 제목의 이민정 프로필사진 2장이 게재됐다.
프로필사진 속 이민정은 6년 전 과거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과 차이가 없는 자체 발광 청순한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정은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투명한 아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베이비 페이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여전해 시간이 그대로 멈춘 듯 한 느낌을 주고 있다.
또 가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난 과감한 시스루룩 의상으로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하고 있어 ‘원조 베이글녀’로 등극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조 베이글녀”, “6년 전과 현재, 달라진 게 뭐지?”, “세월이 빗겨간 미모”, “혹시 즐겨드시는게 방부제?”, “방부제 복용설이 사실 아니냐”, “거꾸로 나이먹는 이민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정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에서 이정연역을 맡아 약혼자 장혁에게 버림받고 복수를 다짐하며 극의 흐름의 중심에 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타엔 남연희 기자 ( ralph0407@mdtoday.co.kr)
관련기사
▶ 이유리, '평창동 재벌집 딸 룩' 변신…"인생역전 스타일이란 바로 이런 것"
▶ 대성, 베드신 찍은 후 "목덜미 섹시해졌다?"
▶ '사랑을 믿어요' 황우슬혜, 김하늘 한가인 김남진과 '한솥밥'…"앞으로 빛날 그녀 기대돼"
▶ 정일우 '허수아비', '반전' 노래실력…"몽환적 분위기에 빠져들다"
▶ 사탕키스 거품키스 이은 박철민-김정난 '껌키스'…"그대가 씹던 껌, 내가 씹던 껌 합쳐봅시다!"
<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