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오벨 elips 출시 대박 행진 이어져

파이낸셜뉴스       2011.05.02 12:35   수정 : 2014.11.06 20:02기사원문



국내 전자담배 업계 중 최초로 탱크시스템 방식을 개발한 OVALE™기업이 초미니 전자담배인 elips™ 제품을 선보여 선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출시된 오벨 elips™의 제품은 블랙/실버 2가지 색상으로 고객 성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elips™는 기존 스크류 방식을 벗어나 플러그 시스템 방식을 도입하여 조립과 충전이 자유롭고, 투명 탱크카트리지 안에 액상을 약 1.5ml 부어 충전 하는 자유낙하 방식이다. 탱크 카트리지를 사용함으로써 순수한 액상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배터리는 패스쓰루 기능을 장착하여 꽂는 순간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며, 24g중량에 0.99cm 바디로 제작된 elips™는 미니멀 하고 스마트한 전자담배라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elips™ 제품의 기술 특허는 이미 등록이 완료 되었으며, 등록번호 제 20-0453424이며, elips™디자인 출원은 곧 진행될 예정이다.

오벨 관계자는 ‘우리는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 합니다. 전자담배를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휴대 간편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더 나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오니 지켜봐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벨 기업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에 후원을 통해, 소외 아동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앞으로 사회공헌에 지속적인 사랑의 손길을 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