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정-장우 사랑 고백-츄러스 게임.."달달한 데이트 부러워"
파이낸셜뉴스
2011.06.05 23:45
수정 : 2011.06.05 23:45기사원문
함은정과 이장우가 사랑 고백은 물론 츄러스 게임 등 과거에 비해 변화된 모습을 연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워터파크’에 놀러간 은정과 이장우 커플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은정과 물놀이를 떠나며 상기된 표정으로 “비키니 입은 모습을 볼 수 있는 거냐”며 물었다. 그러나 이장우의 기대와는 달리 은정은 짧은 반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그러나 이장우는 은정이 비키니를 입지 않았음에도 환호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아찔한 재미를 선사하는 워터 슬라이드를 타게 된 은정과 이장우는 서로 한번도 표현하지 않았던 “사랑한다”를 외치며 사랑고백을 들려주기로 약속했다.
이장우는 튜브가 급경사를 타고 내려가는 동안 “사랑해 은정아”를 외쳤다. 반면 은정은 한 박자 늦게 “장군님 사랑해요”를 외쳐 이장우는 섭섭한 마음을 전했다.
이장우는 은정에게 사랑 고백을 못 들었다고 발뺌했다. 그러나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은정의 사랑 고백을 들었지만 한 박자 늦게 들어서 아쉽다. 다음에 꼭 제대로 사랑한다는 얘기를 듣겠다”고 말했다.
물놀이를 하다 출출해진 두 사람은 매점으로 가 음료, 핫바, 츄러스 등 먹을거리를 구입했다. 이후 이장우는 은정에게 츄러스 게임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서로 츄러스를 입에 물고 눈을 마주치며 오롯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츄러스 키스(?)에 성공했는지 여부는 다음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은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뭇 가까워진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이장우는 은정과의 스킨십도 자연스럽게 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접한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많이 친해진 것 같다 좋다”, “츄러스 먹는데 내가 다 설렜다”, “이장우 멋있다”, “장우 은정 진도 많이 나갔네”, “나도 남친이랑 워터파크 가야 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타엔 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1박2일' 명품조연 특집 '예고편' 포스 작렬 기대만발
▶ '나는 가수다' 중간평가 김범수 1위-옥주현 7위 '희비'
▶ 김하늘, ‘1박2일’ 매력남 은지원 선정..강호동-엄태웅 실망
▶ 권민중 “남친과 이별 후 연예인과 6년간 비밀연애” 충격고백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