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 IUV, 대학토론배틀 응원 "2년뒤에 만나요"

파이낸셜뉴스       2011.08.12 15:17   수정 : 2014.11.05 15:04기사원문



‘코리아 갓 탤런트’가 배출한 스타 'IUV'가 20대 지성의 축제 '대학토론배틀' 응원에 나섰다.

지난 6일 진행된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 세미파이널 직후 여고생 코믹 립싱크 듀오 IUV의 인터뷰 영상이 최근 유튜브 등 각종 동영상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날 IUV는 인터뷰를 통해 “고3인 저희도 논술 때문에 ‘대학토론배틀’ 즐겨봐요”라며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잠시 생각에 잠긴 후 “내년? 아니 내후년엔 ‘대학토론배틀’에서 만나요”라고 2년 뒤 참가의지를 밝혀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특히 ‘IUV'는 “파이널까지 연습하면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을텐데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파이널인 8월 0일이 D-82일”이라면서 “수능은 원래 80일만 공부하면 되는 거 아니냐”며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며 연습과 공부의 비율을 묻는 질문에는 “연습비율이 100%”라고 당당히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IUV는 ‘코갓탤’ 세미파이널에서 엄정화의 '초대'를 콘셉트로 천연덕스럽고 풍부한 표정연기와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선사하며 파이널 진출에 성공, 오는 20일 마지막 결승을 앞두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제국의 아이들 동준, 취객난입에도 불구 열창 "역시 프로"

선예, 생일파티 사진 공개 "JYP 식구들 다 모였네"

강호동 공식입장 “제작진과 논의 중, 결정된 바 없어”

신동 식단 공개, 초식남 변신 중! "볼살실종 기대해도 돼?"

이효리 배다해 친분, 아이돌부터 스포츠스타까지? "미친인맥"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