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여드름·아토피 치료 아토빔 출시 1주년 기념 초특가 행사
파이낸셜뉴스
2011.08.18 10:44
수정 : 2014.11.05 14:03기사원문
친자연적인 광선 치료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전문 피부질환치료기기 ‘아토빔’이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았다. ‘아토빔’은 약물 복용이나 스테로이드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피부질환 치료를 충분히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부작용 역시 거의 없어 효과적인 의료용 기기로 알려져 있다.
‘아토빔’은 백반증, 아토피, 건선, 습진, 여드름, 두피질환 등을 앓고 있는 피부 질환자들이나 병원이나 의원 등의 피부과 전문의들로부터 문의와 구매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개인용 피부질환 치료기기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아토빔’은 친자연적인 광선치료법을 이용한 치료기기로 개인용 피부질환이 특히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인다. 더욱이 세계적인 기업이라 할 수 있는 필립스사의 의료용 자외선램프인 단파장 자외선B(NB-UVB)램프를 사용하고 있어 백반증, 아토피, 건선, 습진, 여드름, 두피질환 등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 사용자들 입장에서는 더욱 안심을 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아토빔’은 환부에 직접 치료봉을 올리고 치료를 함으로 직접적으로 파장과 맞닿기 때문에 병원이나 의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보다 훨씬 빠른 치료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 가능하다. 휴대 역시 간편하기 때문에 이동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 여행이나 휴가 중에도 정기적인 치료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 아토빔, 1주년 기념 감사 행사
아토빔온라인쇼핑몰(www.atobeam.kr)에서는 아토빔 출시 1주년을 맞아 100대를 한정적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감사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아토빔온라인쇼핑몰(www.atobeam.kr)측은 “친자연적인 광선치료법으로 주목받는 아토빔은 출시 1년 만에 웰빙 피부질환 치료기기로 인정받았다”며 “피부 질환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아토빔을 구매할 경우 향후 1년간은 무상 AS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한시적인 것으로 100대(한정)가 모두 판매될 경우에는 기존의 판매가로 전환되기 때문에 조기품절을 예상된다고 쇼핑몰측은 밝혔다.
■문의 : 아토빔쇼핑몰(www.atobeam.kr), 031-907-9500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