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11자 복근, 섹시폭발! "걸그룹 최강 복근종결자"

파이낸셜뉴스       2011.10.27 22:52   수정 : 2014.11.20 13:08기사원문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의 탄탄한 복근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생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소녀시대는 신곡 ‘더 보이즈’ 로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소녀시대 멤버들은 스키니한 블랙 의상으로 늘씬한 몸매를 강조했으며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의상으로 우월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더불어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멤버가 있었으니 바로 ‘얼음공주’ 제시카였던 것. 이날 제시카는 여성스러운 의상으로 옅은 바이올렛 컬러의 프릴이 가득 달린 짧은 스커트에 상하의가 분리된 의상을 입어 탄탄한 복근을 드러냈다.


잘록한 허리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제시카는 탄탄한 복근으로 건강미와 섹시미를 모두 발산했으며 인형처럼 마른 제시카의 선명한 11자 복근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친동생이자 에프엑스 멤버인 크리스탈 역시 특별한 운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탄탄한 11자 복근을 공개한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에 제시카 복근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외의 복근에 놀랐다”, “11자 라인이 선명하네”, “의상을 못알아 봤었는데 복근을 공개하다니”, “반전 의상이다”, “1위 축하해요 소녀시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소녀시대는 신곡 ‘더 보이즈’로 첫 1위의 기쁨을 안았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최정윤 "윤성준이 예비신랑? 기가 막혀" 분통

‘꽃미남’ 이청아 4kg 감량 “필라테스와 배구로 감량했다”

서우 소속사 "접촉사고 직원에게 재차 사과...매니저는 해고"

최정윤 소속사 "예비신랑 윤성준 아닌 일반인 사업가" 반박

소녀시대 경매, 윤아 원피스 203만원 최고 낙찰 “대세인증”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