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호 매너봉, 어부바데이트서 이은우 최강배려 "매너남 본좌"
파이낸셜뉴스
2011.11.16 11:00
수정 : 2011.11.16 11:00기사원문
‘TV방자전’ 이선호가 춘향이 이은우를 향한 지극한 마음이 매너봉으로 표현, 조선시대 매너남 본좌로 등극했다.
채널CGV 4부작 오리지널TV무비 'TV방자전' 속 방자 이선호가 매너봉을 이용해 춘향 이은우를 업고 있는 현장 스케치 영상이 공개됐다.
이은우가 편안하게 업혀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남모르게 배려한 이선호의 최강 매너가 발휘된 것.
실제로 이 장면은 봉만대 감독 역시 최고조에 달한 이들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무려 5시간여 동안 다양한 각도로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조선판 매너남 이선호의 배려 덕분에 두 사람은 주변의 수려한 자연 경관들과 어우러져 한없이 다정하고 사랑스런 연인으로 아름답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선호는 매너의 본좌”, “이제 매너손은 명함도 못 내밀겠네”, “춘향만 바라보는 순정파 방자다운 깍듯한 예의남”, “매너남 시대는 갔다. 이제는 매너봉 시대!”, “나에게도 이런 매너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방자전' 3화에서는 밤에는 춘향의 처소에서, 낮에는 숲이 우거진 산 속에서 두 사람의 알콩달콩 은밀한 데이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PD수첩’ 치과그룹 ‘논란’..저가 임플란트 ‘분노’
▶ 김지현, ‘썸머타임’ 속아서 출연?..“베니스 간다더니”
▶ ‘천일의 약속’ 김해숙, 수애 병 알게 되자 “결혼 안 돼”
▶ jTBC 10시뉴스 편성, 지상파 드라마와 정면승부 ‘눈길’
▶ 이시영, 몸매 비법 공개 “공복 상태서 유산소 운동”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