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뱀파이어아이돌’ 캐스팅 "냉미남 뱀파이어 변신"

파이낸셜뉴스       2011.11.18 12:46   수정 : 2011.11.18 12:46기사원문



모델 겸 배우 이수혁이 ‘21세기형 뱀파이어 무사’로 변신, 냉미남 뱀파이어로 돌아왔다.

이수혁이 오는 12월 개국을 앞둔 종합편성채널 MBN 일일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극본 이성은 하철승, 연출 이근욱)에서 왕자를 호위하는 뱀파이어 무사역을 맡아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한다.

극중 이수혁은 뛰어난 무예실력과 충성심을 갖춘 뱀파이어별 최고의 무사로 등장, 뱀파이어별의 왕자와 함께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거듭나게 된다.

무뚝뚝하고 무심한 듯한 성격과는 달리 과거의 상처를 가슴에 안고 살아가는 냉미남 뱀파이어로 극중 로드매니저로 출연하는 강민경의 솔직하고 따뜻한 모습에 점차 마음을 열게 되는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혁은 하얗고 투명한 도자기 피부에 핏빛 선명한 섹시한 입술과 더불어 스키니한 바디 등 뱀파이어 역에 어울리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 정통적이면서도 독특한 매력을 가진 21세기 뱀파이어의 재탄생이 기대된다.

‘뱀파이어 아이돌’은 ‘뉴 논스톱’의 이근욱 감독, ‘남자셋 여자셋’ 이성은 작가, ‘순풍 산부인과’ 하철승 작가 등 최강 시트콤 제작진이 뭉쳤다.

한편, 뱀파이어별에서 날아온 초절정 꽃미남 뱀파이어들이 아이돌 그룹이 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지구 생활 적응기를 담은 ‘뱀파이어 아이돌’은 신동엽, 김수미, 이정, 강민경, 홍종현, 김현중, 광희 등이 출연하며 오는12월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해피투게더’ 고영욱, 이현우 성대모사로 “제2의 전성기”

송중기 앵커 시절, 아기피부+꽃미모 과시 "진정한 엄친아!"

심진화, 성대대화법? 김원효 “뇌 안거치고 말해” 대폭로

'비틀즈 코드' 임윤택 "의사도 놀랄 정도로 빠르게 호전"

무한도전 심의, 방통심의위 권고 의결 "폭파장면 반복 문제"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