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 곰인형 업고 귀요미 인증샷 ‘마성의 본부장’ 등극

파이낸셜뉴스       2011.12.26 13:35   수정 : 2011.12.26 13:35기사원문



재희가 곰인형을 등에 업고 ‘마성의 본부장’으로 등극했다.

26일 방송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 7회 분에서 윤준수(재희 분)는 10년 앓이를 해온 첫사랑 변소라(윤소이 분)와 처음으로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담아낸다.

이날 방송에서 윤준수는 까칠하고 매력적인 ‘마성의 본부장’으로 ‘여심’을 중독 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첫사랑 변소라와의 감격스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에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귀여운 매력남의 자태를 선보이게 된다.

특히 윤준수는 변소라와 사격 게임을 즐기던 중 ‘특등 사수’에게만 주어진다는 경품 거대 곰인형을 획득하게 된 가운데 사람들의 시선도 아랑곳 하지 않고 거대 곰인형 등에 업은 채 놀이공원을 활보하는 위풍당당 ‘귀요미’ 면모를 펼쳐낸다.


또한 변소라와 놀이기구를 타고 사격 게임을 즐기면서 보여주는 본부장 윤준수의 또 다른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윤준수는 앞으로 사랑에 푹 빠져버린 남자의 로맨틱한 모습을 그려낼 전망으로 회사 내 라이벌 성애심(전수경 분) 상무와의 미묘한 신경전이 깊어지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마성의 본부장’ 윤준수가 일과 사랑 모두를 성공적으로 완성시킬 수 있을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컬러 오브 우먼’은 월, 화 밤 8시 50분으로 방송 시간대를 이동하면서 정우성, 한지민, 김범이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빠담빠담’과 시청률 맞대결 예고 나섰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개콘 이승기, 국민대통령 깜짝변신 “나영석PD가 내보내” 폭소

박지민, '폭풍성량' 입증 극찬..박진영 "보쌈 하고싶어"

코빅2 따지남 1위, 신선한 아이디어로 '다크호스' 급부상

포미닛 반전 시스루 , 아찔한 ‘착시의상’..섹시미 폭발

‘1박2일’출연진 ‘KBS연예대상’공동대상 수상..강호동 언급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