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대,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모델 발탁
파이낸셜뉴스
2012.03.14 13:51
수정 : 2012.03.14 13:51기사원문
한국 P&G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새로운 모델로 이용대가 선정됐다.
14일 한국 P&G는 “2012 런던올림픽을 맞아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을 출시하고, 이에 새로운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모델로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이용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용대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하여 특별 출시되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 모델로서 올림픽 전후 기간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정나래 부장은 “2012년 런던올림픽을 기념하여 출시하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며 “2008 베이징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는 평소 부드러운 이미지로 유명하지만 코트 위에서만큼은 누구보다 남성적이고 강한 인상을 주는데 이러한 매력이 질레트 최고의 혁신 면도기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편안하게 미끄러지는 기술과 부합되는 것 같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에 질레트 모델 이용대는 “박지성 선수를 비롯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이 거쳐간 질레트의 모델로 선정되어 너무 영광이다”며 ”이번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 저뿐만 아니라 이번 올림픽에 참가하는 모든 한국 대표 선수들에게 뜨거운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용대는 오는 1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에 참석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oreacl86@starnnews.com박명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이대호, 요미우리전 3타수 무안타 '타율 0.176 추락'
▶ 대한항공, 현대캐피탈에 3-1 승리 '8연승 행진'
▶ 남태희, 결승골로 레퀴야 2-1 승리 '2경기 연속골'
▶ SK 문경은 감독, 다음시즌 영입대상은 '이승준?'
▶ 웨인 루니 "맨유, 1위 자격 충분해"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