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입장정리’ 최자-사이먼디 피처링 ‘가사공감 100%’

파이낸셜뉴스       2012.06.04 17:17   수정 : 2012.06.04 17:17기사원문



실력파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신보 ‘입장정리’에 반응이 뜨겁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타이틀곡 ‘입장정리’는 최자, 사이먼디가 피쳐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입장정리’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 끝에 감춰왔던 마음을 고백을 하는 내용의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공감대가 형성되는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친구와의 관계에서 사랑을 느껴 갈등을 겪다가 고백을 결심하는 내용의 가사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끌어내고 감정을 이입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또한 음원과 함께 최자와 사이먼디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 끝에 친구에게 감춰왔던 마음을 고백을 하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한 최자, 사이먼디 두 사람은 특유의 재치와 매력을 가미하여 진지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더불어 최근 활동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처음 선보이는 조합인 최자와 사이먼디 두 사람이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감미로운 사랑 고백과 함께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음원과 뮤직비디오 모두 발매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이머리의 ‘입장정리’는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적우 예명 '레드선' 변경, 6년만에 리매이크 앨범 발표

달샤벳 세리, 비키 탈퇴 후 새 리더 낙점 “달샤벳 파이팅!”

백지영, 이미소 걸그룹 ‘글램’ 극찬 “자신감 가질만한 실력”

이은미, 2년만에 컴백.. ‘세상에서 가장 짧은 드라마’ 발매

마이네임, 日 아무로나미에 프로듀서와 손잡고 전격 데뷔!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