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우희’, 들어오자마자 센터자리 꿰차 ‘기대↑’

파이낸셜뉴스       2012.06.07 10:52   수정 : 2012.06.07 10:52기사원문



달샤벳 새 멤버 우희가 센터자리를 당당히 꿰차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컴백무대를 앞둔 6인조 걸그룹 달샤벳 새 멤버 ‘우희’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우희는 최근 솔로 활동을 위해 팀을 떠난 비키를 대신해 달샤벳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로 청순한 외모의 사진만으로 화제를 모으다 지난 5일 달샤벳의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 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우희는 비욘세의 ‘Freakum Dress’에 맞춰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독차지했으며 신곡 ‘미스터 뱅뱅(Mr. BangBang)’ 무대에서도 완벽한 라이브와 존재감을 과시하며 쇼케이스 현장을 찾은 방송, 미디어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지난 6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첫 정규앨범에서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안정적인 보컬을 선보이며 달샤벳의 정규앨범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우희의 이런 활약으로 이번 주 방송국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하는 달샤벳의 첫 무대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우희의 합류로 달샤벳에 어떤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 지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달샤벳은 7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 8일 KBS 2TV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크리스탈 파란 눈, 신비함+귀여움 “크리스탈 매력 발산의 시간”

재즈오텍 5년만에 리믹스앨범 발매, “재즈와 일렉트로닉 동시만족”

JYP 남자 보컬 오디션 개최, '공기반 목소리를 찾습니다!'

김현중 7월 일본 새싱글 발매, ‘나오토 인티라이미와 합동무대’

힙합 프로듀서 브랜뉴컷, 두번째 싱글 'Dream4' 공개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