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만두 물만두 할아버지,컬투쇼 사연 ‘다시 들어도 대폭소’
파이낸셜뉴스
2012.11.14 14:53
수정 : 2012.11.14 14:53기사원문
일명 '매운만두 물만두 할아버지' 동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매운만두 물만두 할아버지'라는 제목의 동영상 한 편이 공개됐다.
이는 지난 8월 SBS 파워FM(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UCC 콘테스트 공모작으로, 컬투쇼에서 소개됐던 사연 중 유명한 사연을 인형극으로 재구성해 만든 것이다.
TV를 구매한 할아버지에게 콜센터 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상담원은 '매우만족, 만족, 약간만족, 보통, 약간불만, 불만, 매우불만' 7가지 중에 하나를 골라 달라고 말한다.
하지만 상담원의 말을 잘못 알아들은 할아버지가 '매운만두'와 '물만두' 중에 어느 것을 고를 것인지 할머니와 상의를 했다는 내용이다.
당시 사연을 보냈던 상담원은 할아버지의 대답에 웃음이 터져 결국 전화를 끊어버렸다고 고백했고, 이를 들은 정찬우와 김태균은 눈물까지 흘리며 박장대소해 청취자들을 폭소케 했다.
'매운만두 물만두 할아버지' UCC를 본 누리꾼들은 "듣고 또 듣고 해도 너무 웃겨서 눈물이 난다", "실제상황이라 더 리얼하고 웃기다", "정찬우 할아버지 연기 때문에 더 몰입된다", "이제 만두라는 말만 들어도 생각날 듯 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