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불꽃튀는 2등 재대결, 추가합격자는 누구?

파이낸셜뉴스       2013.02.10 16:53   수정 : 2013.02.10 16:53기사원문



K팝스타2에서 강력 우승 후보로 꼽혔던 악동뮤지션, 신지훈, 이천원 등이 2등 재대결을 펼친다.

10일 방송되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에서는 생방송 돌입 전 마지막으로 최종 탑텐을 선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력 우승 후보였던 악동뮤지션, 신지훈, 이천원, 앤드류 최, 걸그룹 유유, 김도연 등의 참가자들이 2등으로 결정되면서 생방송 진출을 향한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숨 막히는 2등 재대결을 예고하고 있는 것.

특히 네티즌이 뽑은 예상 탑텐 1, 2위로 나란히 뽑혔으나 재대결이 결정되는 의외의 결과로 충격을 안긴 악동뮤지션과 신지훈이 패자부활전에서 기사회생할 수 있을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지난 배틀 오디션에서 악동뮤지션은 미진한 평가를 받으며 방예담에 이어 조 2등을 차지해 재대결을 치르게 됐고 신지훈은 긴장감으로 실력 발휘를 하지 못하며 탈락의 위기에 처했지만 심사위원들의 뜻에 따라 패자부활전의 기회를 얻게 됐다.


과연 탈락과 합격의 기로에 놓인 악동뮤지션과 신지훈이 재대결의 부담감을 떨쳐내고 탑텐에 진출할 마지막 기회를 붙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악동뮤지션, 신지훈을 비롯해 이천원, 앤드류 최, 걸그룹 유유, 김도연 중 남아있는 생방송 진출 티켓 5장을 거머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2등들의 불꽃 튀는 재대결로 후끈 달아오를 'K팝 스타2'는 10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aaaaaa89@starnnews.com김효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