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원’ 강현수, 드라마 ‘미친사랑’ OST ‘'보낸다’ 참여

파이낸셜뉴스       2013.05.07 16:33   수정 : 2014.11.06 15:09기사원문



'브이원' 강현수가 드라마 '미친사랑' OST 로 컴백했다.

지난 2일 강현수는 tvN 드라마 '미친사랑' 방송 중 OST '보낸다...'로 지난 2010년 이후 2년만의 가수로 컴백했다.

강현수가 참여한 tvN 아침드라마 '미친사랑'의 테마곡 '보낸다...' 는 변진섭, 장윤정, 박완규, 별, 지나, 애즈원 등과 작업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다시봐도 촌놈'이 공동 작사, '알고보니 아까그놈'과 '알고보니 노는언니의 편곡으로 완성된 격정적인 슬픈 발라드다.

무엇보다 기존의 창법에서 벗어나 최대한 절제하는 '브이원' 강현수의 보컬 창법의 변신이 눈에 띄는 곡이다.

이에 미친사랑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시청자들이 지난 2일 방송 분에서 V.one 강현수 씨의 노래가 공개된 후 제목과 가수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문의전화가 쏟아졌었다.
'V.one' 강현수 씨라는 사실에 반가움을 표시한 팬들도 상당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드라마 '미친사랑' 영상과 함께 강현수 표 명품 보이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현수는 지난 1998년 스톰 모델 대회 1위에 입상 후 1999년 1집 앨범 '옷'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